카테고리 없음

나는 무죄이고 싶다( 열심이 살아가는 문학을 가슴에 안고 사는 사람의 시)

향기로운 재스민 2011. 1. 26. 06:39

오늘 아침 새벽엔 펼쳐지는 시 한편...무엇일까

그렇다                                        나에게로 날아온 저 언어들은

그대 말처럼 월요일 오늘은              어떻게 하여 만들어져              

참으로 날씨가 아름답다                  나에게 날아온 것일까

바람은 감미롭고                            이상한것은 그냥 읽어보면

하늘빛은 곱기만 하다                      단순한 안부의 글일 뿐인데

간간이 불어대는 바람은                   마음 깊숙한 곳이 아려오면서

나의 머리카락을 날리고 있다             이유도 없이 마음이 가라앉는것 같다

컴퓨터 모니터 안에서                       누군가를 좋아하는것이

활짝 웃음 지으며 나타난                    유죄인가 무죄인가

그대의 편지를 띄워놓고                   누가 뭐라 하더라도 솔직히 나는

망연자실 바라다본다                        영원한 무죄이고 싶다

                                                   밤마실을 나서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