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 꽃

Don't know Why/ Nora Jones

향기로운 재스민 2012. 11. 8. 19:31

 

waited 'til I saw the sun
동이 틀 때까지 전 기다렸어요
I don't know why I didn't come
왜 내가 당신에게 가지 않았는지 나도 모르겠어요
I left you by the house of fun
즐겁던 추억이 있는 집을 남겨 두고 떠나버렸죠
(I) don't know why I didn't come
왜 내가 가지 않았는지 나도 모르겠어요
(I) don't know why I didn't come
왜 내가 가지 않았는지 나도 모르겠어요

When I saw the break of day
먼동이 트는 걸 바라보며
(I) wished that I could fly away
난 내가 멀리 날아갈 수 있기를 바랐어요
(In)stead of kneeling in the sand
모래사장에 무릎을 꿇는 대신
Catching teardrops in my hand
내 손 안에 눈물을 떨어뜨리면서‥
My heart is drenched in wine
내 마음은 와인에 흠뻑 젖었어요
But you'll be on my mind forever
하지만 당신은 내 마음에 영원히 있을 거예요

Out across the endless sea
끝없는 바다를 건너
I will die in ecstasy
전 환희 속에서 죽어갈 거예요
But I'll be a bag of bones
하지만 뼈만 앙상하게 남겠지요
Driving down the road alone
도로 위에 홀로 내버려진 채‥
(My) heart is drenched in wine
내 마음은 와인에 흠뻑 젖었어요
But you'll be on my mind forever
하지만 당신은 내 마음에 영원히 있을 거예요

Something has to make you run
어떤 일이 당신을 떠나게 만든 건가요?
(I) don't know why I didn't come
왜 내가 가지 않았는지 나도 모르겠어요
(I) feel as empty as a drum
북소리처럼 공허하게 느껴져요
(I) don't know why I didn't come
왜 내가 가지 않았는지 나도 모르겠어요
(I) don't know why I didn't come
왜 내가 가지 않았는지 나도 모르겠어요
I don't know why I didn't come
왜 내가 가지 않았는지 나도 모르겠어요

 

 

목요일 공부

 

2012. 11. 08  향기로운 재스민

'장미 꽃' 카테고리의 다른 글

Mama /Cardinals  (0) 2012.11.14
Barack Obama's speech  (0) 2012.11.10
사랑하는 사람이여/ Cludia Jung   (0) 2012.11.06
Saddle The Wind  (0) 2012.11.04
나는 사랑을 해야할 것 같네요 노래  (0) 2012.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