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情人的天堂(정인적천당)/ 鄧麗君등려군_(Walts_무곡판)

향기로운 재스민 2011. 3. 24. 12:44

    情人的天堂정인적천당/ 鄧麗君등려군 qingrenditiantang_(칭런디 티엔탕) 未知 詞/ 未知 曲/ 金康顯 飜譯 专辑 : 怀念邓丽君 Teresa Teng 테레사텐 テレサ・テン 邓丽君 演唱 :《情人的天堂》6.2M'慢三 Walts(舞曲版) [情人的天堂정인적천당.中國語]☜무곡판(Walts) [情人的天堂정인적천당.中國語]☜등려군노래듣기

     

    
    梦想情人的天堂 
    叫我时刻向往 
    梦想希望的花帆 
    该往那有歌声的方向 
    小鸟长大要飞翔 
    我要随你去远方 
    当你见到我满脸风霜 
    你的眼里闪耀着泪光 
    梦想情人的天堂 
    叫我时刻向往 
    梦想希望的花帆 
    该往那有歌声的方向 
    小鸟长大要飞翔 
    我要随你去远方 
    当你见到我满脸风霜 
    你的眼里闪耀着泪光 
    [내사랑등려군]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천당을 꿈꾸어요 나를 언제나 그리워하게 하네요 희망의 꽃 같은 돛을 꿈꾸어요 그 노랫소리 나는 쪽으로 가야만 하니까 작은 새는 커다랗게 자라 날아가길 바라나 나는 당신을 따라서 먼 곳으로 가길 바라요 당신이 내 얼굴 가득히 어린 풍상을 보더니 당신의 눈에는 눈물이 빤짝이며 빛나네요..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천당을 꿈꾸어요 나를 언제나 그리워하게 하네요 희망의 꽃 같은 돛을 꿈꾸어요 그 노랫소리 나는 쪽으로 가야만 하니까 작은 새는 커다랗게 자라 날아가길 바라나 나는 당신을 따라서 먼 곳으로 가길 바라요 당신이 내 얼굴 가득히 어린 풍상을 보더니 당신의 눈에는 눈물이 빤짝이며 빛나네요.. [번역/진캉시앤]
    2.6M-VBR'Org 2.8M-VBR'Walts 鄧麗君등려군_情人的天堂정인적천당qingrenditiantang_(Walts) 最近更新时间 : 2008-2-19/ 未曝光歌曲(미발표곡), 慢三 Walts,舞曲版_[传奇的诞生]专辑, 其他曲名: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천당.. 慢三 Walts_(舞曲版)6.2M, 傳奇的誕生 專輯 [등려군노래검색목록표'1250곡]☜등려군노래찾기
출처 : 내 사랑 등려군
글쓴이 : 류상욱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