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자작시] 그사람이 나에게 왔다

향기로운 재스민 2011. 4. 10. 19:28


 

 

그사람이 나에게로 왔다

그사람이 나에게로 왔다.

기약도 하지 않았는데
그렇게 왔다.

나는 그 사람을 모른다
그렇다고 그 사람을
모른다고 그럴 순 없다

그 사람은
무채색 그 서늘할 것만같은
수채화의 그림처럼 다가와서
나의 이름을 불러주었다

그 사람은 누구일까....

비 눈 별 달 꽃 구름 바람 사람..... 여자
문득 그 사람이 그립다

그 사람의 목소리
그 사람의 향기
그 사람의 체온

그 사람을 안고싶다.
뜨거운 정열의 체온으로
차거운 이성의 관념으로
그 사람을 안고 싶다

때론
그 사람이 두렵다

그 사람은
들을수도 없는 목소리
맡을수도 없는 향기
느낄수도 없는 체온

무채색의 그 서늘한 그림처럼
황량하게 내 가슴속에
남아있을 뿐이므로

그 사람이 나에게로 왔다

기약도 하지 않았는데
그렇게 왔다

나는 그 사람을 모른다
그렇다고
그 사람을 모른다고 그럴 순 없다

왜냐하면

벌써부터
그 사람을 사랑하게 되었음으로

김재곤


Luciano Pavarotti(TENOR) - Una furtiva lagrima | 음악을 들으려면 원본보기를 클릭해 주세요.

출처 : 부뤼쉘 戀歌
글쓴이 : 김재곤 바오로 원글보기
메모 : 다시 감상하기 위해서요. 오래간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