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조이 / 你怎麽說_니즘마설

향기로운 재스민 2011. 4. 13. 21:49

你怎麽說니즘마설/ 鄧麗君등려군
nizenmeshuo
上官月  词/ 司马亮  曲/ 金康顯  飜譯
专辑: 怀念邓丽君 Teresa Teng 테레사텐 テレサ・テン
邓丽君 演唱 :《你怎么说》7.88M
[你怎麽說니즘마설.中国语]☜등려군노래듣기
[你怎麽說니즘마설.中国语mv]☜mv

 


我没忘记你忘记我, 
连名子你都说错。 
证明你一切都是在骗我, 
看今天你怎么说。 
你说过两天来看我, 
一等就是一年多。 
三百六十五个日子不好过, 
你心里根本没有我。 
把我的爱情还给我。 
我没忘记你忘记我, 
连名子你都说错。 
证明你一切都是在骗我, 
看今天你怎么说。 
你说过两天来看我, 
一等就是一年多。 
三百六十五个日子不好过, 
你心里根本没有我。 
把我的爱情还给我。 
[내사랑등려군]
    나는 잊지 못해도 그대는 나를 잊었네요 이름 조차도 그대는 잘못 말하니 그대는 모두 다 나를 속였다는 것이 분명해요 오늘 그대는 어떻게 말할 지 볼래요 그대는 이틀이나 사흘 안에 나를 보러 온다고 말을 하였으나 하루 하루 기다린 것이 한 해가 지났네요 삼백육십오일이 지내기가 힘이 드네요 그대 마음 속에는 원래부터 내가 없었네요 내 사랑을 내게 돌려주세요.. 나는 잊지 못해도 그대는 나를 잊었네요 이름 조차도 그대는 잘못 말하니 그대는 모두 다 나를 속였다는 것이 분명해요 오늘 그대는 어떻게 말할 지 볼래요 그대는 이틀이나 사흘 안에 나를 보러 온다고 말을 하였으나 하루 하루 기다린 것이 한 해가 지났네요 삼백육십오일이 지내기가 힘이 드네요 그대 마음 속에는 원래부터 내가 없었네요 내 사랑을 내게 돌려주세요.. [번역/진캉시앤]

출처 : 내 사랑 등려군
글쓴이 : 조이 원글보기
메모 : 잘 듣고는 아쉬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