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보이지 않나요 / 소냐

향기로운 재스민 2011. 4. 19. 17:06

 

 

 

 

 

 

 

 

 

 

 

 

 

 

 

 

 

 

 

소냐 - 보이지 않나요 | 음악을 들으려면 원본보기를 클릭해 주세요.

 

보이지않나요 / 소냐

 

눈을 떠봐요
보이지 않나요
그대앞에 슬퍼하는
나의 모습은
그댈 사랑한
그만큼의 눈물로
하루하루 아파하며
조금씩

Can't you see me
기나긴 날 그대곁을
서성이고 있었죠
제발 나의 사랑
되길 바라며
하지만 그대는
내맘을 알지 못해요

나의 슬픔을 외면하죠
언젠가 알게 되리라
내곁에 다가오리란
그런 믿음이
어리석은 건지
어느땐 애써 눈감고
그댈 잊으려하지만

내사랑은 깊어만 가요
눈을 떠봐요
보이지 않나요
그대앞에 슬퍼하는
나의 모습은
그댈 사랑한
그만큼의 눈물로
하루하루 아파하며
조금씩 시들어 가는데
가끔 내게 전화하죠
꿈결같은 목소리로

그대 다른세상 사람처럼
그럴때면 언제나
눈을 감아버려요
그대 내곁에
있는 것처럼
눈을 떠봐요
보이지 않나요
그대앞에 슬퍼하는
나의 모습은
그댈 사랑한
그만큼의 눈물로
하루하루 아파하며
조금씩 시들어 가는데
그댈 사랑하기 힘겨워요
시간이 흘러갈수록
애써 그대를
지우려하지만

영원한 사랑 그대뿐인걸
눈을 떠봐요
보이지 않나요
그대앞에 슬퍼하는
나의 모습은
그댈 사랑한
그만큼의 눈물로
하루하루 아파하며
조금씩 시들어 가는데

출처 : 부뤼쉘 戀歌
글쓴이 : 김재곤 바오로 원글보기
메모 : 시 같은 느낌.... 안타까운 노래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