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조이 / 償還_상환

향기로운 재스민 2011. 5. 1. 12:37

償還상환/ 鄧麗君등려군
changhai
林煌坤  詞/ 三木隆(三木たかし)  曲/ 金康顯  飜譯
編曲 : 川口实
专辑: 怀念邓丽君 Teresa Teng 테레사텐 テレサ・テン
邓丽君 演唱 :《偿还》8.77M_つぐない쯔구나이
[償還상환.中国语]☜등려군노래듣기
[つぐない쯔구나이_(償還).日本语]☜일본어
[つぐない쯔구나이_(償還).日本语]☜mv

 


沉默的嘴唇,
还留着泪痕,
这不是胭脂红粉 
可掩饰的伤痕,
破碎的心灵,
流失了多少的情,
弥补的谎言,
偿还的借口,
我不会去当真。
爱的心路旅程,
只能够你我两个人,
不可能是我独徘徊,
也不可能三人行,
你可以去找新的恋情,
也可以不留一点音讯,
但不要用偿还做借口,
再让我伤心。
爱哭的眼睛,
让泪水染红,
要多少岁月时光,
才遗忘这段情,
脆弱的心情,
还留着你的伤痕,
弥补的谎言,
偿还的借口,
我怎么能相信。
爱的心路旅程,
我曾经答应你牵引,
这只能说我太多情,
不敢埋怨你无情,
我曾经耐心听你表明,
也已经谅解你的苦衷,
请不要用偿还做借口,
伤了我自尊。 
爱的心路旅程,
只能够你我两个人,
不可能是我独徘徊,
也不可能三人行,
你可以去找新的恋情,
也可以不留一点音讯,
但不要用偿还做借口,
再让我伤心。 
[내사랑등려군]
    말없는 입술 아직도 눈물의 흔적이 남아 있네요 그것은 연지, 붉은 분가루가 아니에요 감추려는 상처의 흔적이에요 깨진 마음 그 얼마나 많은 사랑을 잃어버렸나 이를 메우는 거짓말 돌려준다는 핑계 나는 정말로 믿을 수가 없어요 사랑의 마음 여정 오로지 그대와 나 두 사람만이 할 수 있어요 나홀로 여기저기 헤매는 것은 할 수 없어요 또 세 사람이 갈 수는 없어요 그대는 새로운 사랑을 찾아 떠날 수 있어요 또 한 통의 편지조차 남기지 않고서 오로지 돌려준다는 것을 핑계삼아 다시는 나를 마음 아프게 하지 말아요 툭하면 우는 눈동자가 눈물로 붉게 물들었네요 얼마나 많은 세월이 있어야 비로소 이 사랑을 잊을 수 있나요 부서지기 쉬운 마음이 아직도 그대 상처 흔적에 남아 있어요 이를 메우는 거짓말 돌려준다는 핑계 내 어찌 정말 믿을 수 있으리.. 사랑의 마음 여정 나는 벌써 그대가 당기는 것에 대답을 하였어요 이 말은 내가 너무나 다정하기에 말할 수 밖에 없어요 감히 그대가 무정하다는 것을 원망할 수 없어요 나는 이미 그대가 밝힌 것을 끈기 있게 들었네요 또한 벌써 그대의 괴로운 마음을 널리 이해했어요 돌려준다는 것을 핑계삼아 내 자존심을 아프게 하지는 말아요 사랑의 마음 여정 오로지 그대와 나 두 사람만이 할 수 있어요 나홀로 여기저기 헤매는 것은 할 수 없어요 또 세 사람이 갈 수는 없어요 그대는 새로운 사랑을 찾아 떠날 수 있어요 또 한 통의 편지조차 남기지 않고서 오로지 돌려준다는 것을 핑계삼아 다시는 나를 마음 아프게 하지 말아요.. [번역/진캉시앤]

 

 

저작권의심파일리라고 해서 동영상으로 올립니다.

오늘이 올가을들어 젤 추운날이라고 하는데 따듯하게 입고 외출하세요.^^

 

출처 : 내 사랑 등려군
글쓴이 : 조이 원글보기
메모 : 좋은노래 감사합니다. 스크랩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