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카테고리2

迟来的爱(늦게 찾아온 사랑)/가수 李茂山

향기로운 재스민 2019. 6. 21. 12:01




-獨白/林淑蓉-
这是一封迟来的告白 이것은 한 편의 때늦은 고백
许多年以来我一直地在逃避 수많은 세월이 흐르는 사이 나는 줄곧 당신을 피하면서
不敢面对你多情的关怀 당신의 다정한 마음 받아들이지 못 했어요
今天 我终于 마침내 오늘
鼓起勇气向你表达 我的爱 용기를 내어 사랑을 당신에게 얘기하고 싶어요 
 
一段情要埋藏多少年 한 토막 감정을 몇 해나 묻어두고  
一封信要迟来多少天 한 통의 편지가 며칠이나 늦게 오고
两颗心要承受多少痛苦的煎熬 두 마음이 얼마나 많은 아픔에 시달려야
才能够彼此完全明了 비로소 서로를 온전히 알 수 있을까


你应该会明白我的爱 당신은 분명히 나의 사랑을 알았을 텐데
虽然我从未向你坦白 비록 내가 당신을 향하여 솔직히 고백한 적 없지만 
多年以来默默对你深切的关怀 여러 해 동안 말없이 당신을 향한 나의 깊은 마음을
为什么你还不能明白 당신은 왜 알지 못 하는지.
不愿放弃你的爱 난 당신에 대한 사랑을 버리기는 싫어
这是我长久的期待 이것은 내가 오랫동안 기다려 왔던 것인데
不能保留你的爱 하지만 난 내 사랑을 지킬 수가 없네
那是对她无言的伤害 이건 그녀(신부)에게 주는 말없는 상처일 뿐
伤痛的心一片空白 아픔 마음 텅 비어 있을 뿐인데
如何面对那迟来的爱 어떻게 대해야 좋을지 늦게 찾아온 사랑. . .

-독백/林淑蓉-
我知道一切都太迟了난 모든 것이 너무 늦었다는 것을 알고 있어요
明天你就要带着她走进结婚礼堂 내일 당신은 그녀와 함게 예식장으로 가지요
我羡慕她 난 그녀를 부러워하면서
同时也给你我最深的祝福  당신에게 나의 마음속 깊은 축복도 함께 드려요

-후렴-
你应该会明白我的爱 당신은 당연히 나의 사랑을 알았을 텐데
虽然我从未向你坦白 비록 내가 당신을 향하여 솔직히 고백한 적 없지만 
多年以来默默对你深切的关怀 여러 해 동안 말없이 당신을 향한 나의 깊은 마음을
为什么你还不能明白 당신은 왜 알지 못 하는지.
不愿放弃你的爱 난 당신에 대한 사랑을 버리기는 싫어
这是我长久的期待 이것은 내가 오랫동안 기다려 왔던 것
不能保留你的爱 하지만 난 내 사랑을 지킬 수가 없네
那是对她无言的伤害 이건 그녀(신부)에게 주는 말없는 상처
伤痛的心一片空白 아픔 마음 텅 비어 있을 뿐인데
如何面对那迟来的爱 어떻게 대해야 좋을지 늦게 찾아온 사랑. . .  
 

         

'새 카테고리2' 카테고리의 다른 글

채홍 (彩虹 cǎihóng)  (0) 2019.11.16
暗香 (金粉世家 OST) 沙寶亮   (0) 2019.07.30
心在跳 /黎明  (0) 2019.06.14
Lemon Tree/Su Hui Lun  (0) 2019.05.22
hu xia 노래  (0) 2018.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