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그대 정원 꽃이 되어 - 慕恩 최춘자

향기로운 재스민 2011. 5. 18. 04:42
  
 그대 정원 꽃이 되어 
                      慕恩 최춘자
언제나 아름다운 모습으로
그대 가슴에 핀 꽃이고 싶다
그대에게 고통이 오거나 
기쁨 넘칠 때 제일 먼저 내가                              
떠오르는 모습이 되고 싶다
지워지기보다는  
늘 한결같음으로
가슴 깊이 각인되어  
영원히 함께하는 사랑으로 
그대 그림자처럼 남고 싶다
많은 것 바라지 않고
지금 담고 있는 사랑
마지막 인사 될지라도
언제나 그리운 사람으로
가득 채워져서 살고 싶다
행복을 꿈꾸는 나!
봄 햇살 같은 그대 마음 밭
양지에 산들바람 머무는
그대 정원의 작은 꽃밭
향그런 꽃으로 피어 있고 싶다.
 
출처 : 시인의 파라다이스
글쓴이 : 내맘뜨락 원글보기
메모 : 예쁜 마음 사랑이 그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