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렇게 아름다운 꽃이 어디 있을까? 부치지 못한 편지/ 김정한

향기로운 재스민 2011. 6. 2. 22:16

 

.....

... "흔들리며 사는 것이 인생이다" 중에서( 부치지 못한 편지)

 

춥다, 외롭다, 바람이 차다.

네게로 향하는 내 마음의 가지가 오늘따라 참 무성하고 긴 그림자 드리운다.

나는 정말 하늘  끝까지 달려가고 싶었을까. 아니면  모래성처럼 무너지고

싶었을까. 네 앞에서 무릎 꿇고 사랑을 애원하던  그때는 하염없는 혹은

불꽃 같은 찰나였을까. 이제 멀어져간 시간은 내 손을 잡고 다정한 얼굴로

속삭인다. 어쩔 수 없다고....망각만이 최고의 선물이라고....

뒤돌아 가다 보면 저기 먼 봄의 나라에서 그리운 네가 한번쯤 나를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를 테지만.

 

싑게 시작하지 않았기에 더욱 쉽게 사그라지지 않는 이 고통.

네가 내게 안겨 주었던 아픔 보다 내가 너를 향해 외쳤던 사랑이

더 크고 깊기에, 지금 나는 너로 인해 너무  아프다.

하지만....아픈 만큼 행복하다는 것....같은 하늘 아래 네가 있어 눈물이

날 만큼 기쁘다는 것, 때문에....내 사랑이 너무 아름답다는 것.

그것이 지금 내가 살아 있는 이유라는 것, 꼭 알아주길 바래.

 

 

*** 부치지 못한 편지....네가 내게 안겨 주었던 아픔 보다 내가 너를 향해

                               외쳤던 사랑이 더 크고 깊기에 , 지금 나는 너로 인해

                               너무 아프다. ***

 

 

 

              P.S.          무슨 말이 더 필요하겠는지요, 부치지 못한 편지인걸요.

 

 

   2011. 6. 2   10시 15 분                     향기로운 쟈스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