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 ?Visions - Cliff Richard(클리프 리처드). 가사&오디오

향기로운 재스민 2011. 6. 9. 01:52

1940년 10월 14일 인도에서 출생한 영국 가수 Cliff Richard

본명이 Harry Webb으로 1950년대 후반 'Elvis Presley에 대한 영국의 대답'으로 불리며 

Beatles 이전의 Idol Star로 군림했습니다

 

visions 떠나간 연인에 대한 환영(幻影)으로 힘들어하는 남자의 마음이 잘 나타나 있는

클리프 리처드 의 대표적인 곡입니다.

 

♬ Visions - Cliff Richard(클리프 리처드)

 

 

 

Visions of you in shades of blue

Smoking, shifting, lazily drifting
My darling, I miss you so
담배 연기가 천천히 흩어지는 우울한 음영 속에서
당신의 환영을 봅니다.
나의 사랑, 당신이 너무 그립습니다.

Time goes by, no wonder my senses go reeling
Your eyes so appealing
I see the whole night through
시간은 흘렀지만,

내 감정이 아직도 이렇게 흔들리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죠.
당신의 눈동자가 너무 매력적이어서
나는 밤새도록 당신의 눈만 바라봅니다.


When will we meet again, when when when
When will we meet again, when when when
우리는 언제 다시 만날 수 있을까요?
언제 쯤, 우리는 언제 쯤 다시 만나나요?


I remember the days, beautiful days
Tenderly gleaming my whole life seeming

To start and end with you.
나는 조용히 빛을 발하는 그 아름다운 날들을 기억합니다.
내 인생은 당신과 함께 시작해서 끝나는 것 같네요.

 

Visions of you in shades of blue

Smoking, shifting, lazily drifting
My darling, I miss you so
담배 연기가 천천히 흩어지는 우울한 음영 속에서
당신의 환영을 봅니다.
나의 사랑, 당신이 너무 그립습니다.

 

When will we meet again, when when when
When will we meet again, when when when
우리는 언제 다시 만날 수 있을까요?
언제 쯤, 우리는 언제 쯤 다시 만나나요?


I remember the days, beautiful days
Tenderly gleaming my whole life seeming

To start and end with you.
나는 조용히 빛을 발하는 그 아름다운 날들을 기억합니다.
내 인생은 당신과 함께 시작해서 끝나는 것 같네요.

 

To start and end with you. 
당신과 함께 시작해서 끝나는 것 같네요.

 

출처 : http://blog.daum.net/csp621
글쓴이 : csp621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