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조이 / 我一見你就笑_아일견니취소

향기로운 재스민 2011. 6. 10. 13:31

我一見你就笑아일견니취소/ 鄧麗君등려군
woyijiannixiaojiu
劉而其  詞/ 冼華(승화)  曲/ 金康顯  飜譯
专辑:怀念邓丽君 Teresa Teng 테레사텐 テレサ・テン
邓丽君 演唱 :《我一见你就笑》2.47M'1969년(原版伴奏音)
[我一見你就笑아일견니취소.中國語]☜등려군노래듣기

 


我一见你就笑,
你那翩翩风采太美妙 
跟你在一起,
永远没烦恼
我一见你就笑,
你那谈吐举止使人迷绕 
跟你在一起,
永远没烦恼
究竟为了什么,
我一见你就笑? 
因为我已爱上了你呀,
出乎你的预料。
我一见你就笑,
你那翩翩风采太美妙 
跟你在一起,
永远没烦恼 
[내사랑등려군] 
    나는 그대를 보면 웃어요 그대의 시원스런 모습이 너무나도 멋져요 그대와 더불어 함께 하면 근심 걱정이 언제까지나 없어요 나는 그대를 보면 웃어요 그대의 시원스런 모습이 너무나도 멋져요 그대와 더불어 함께 하면 근심 걱정이 언제까지나 없어요 도대체 무엇 때문에 나는 그대를 보면 웃을까요 ? 나는 이미 그대에게 빠졌기에 야! 그대의 짐작과 달리 나는 그대를 보면 웃어요 그대의 시원스런 모습이 너무나도 멋져요 그대와 더불어 함께 하면 근심 걱정이 언제까지나 없어요.. [번역/진캉시앤]

 

출처 : 내 사랑 등려군
글쓴이 : 조이 원글보기
메모 : 가사, 곡 모두 맘에 들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