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台北今日又是雨대북금일우시우_(淚的小雨)/ 鄧麗君등려군_(타이베이는 오늘도 비..) ★

향기로운 재스민 2011. 6. 19. 21:25

    台北今日又是雨대북금일우시우_(淚的小雨)/ 鄧麗君등려군 Taibeijinriyoushiyu 庄奴 詞/ 彩木雅夫 曲/ 金康顯 飜譯 專輯: 怀念邓丽君 Teresa Teng 테레사텐 テレサ. テン 邓丽君 演唱 :《泪的小雨》8.42M'루적소우_(舊版本) [台北今日又是雨대북금일우시우_(淚的小雨).中國語]☜등려군'舊版本 [淚的小雨루적소우.中國語]☜등려군노래듣기 [長崎は今日も雨だった나가사키와교모아메다타_(淚的小雨).日本語]☜일본어

     

    
    就这样黯然离开你,
    就这样依然离开你,
    不愿意让你知道,
    为什么离开你,
    离开你,离开你是不得已,
    不得已,不得已我离开你,
    我希望你能明了,
    我永远爱你,
    啊.. 我永远爱你,
    爱你,我永远爱你。
    离开你不会再见你,
    离开你我会想念你,
    不愿意让你痛苦,
    我只好离开你,
    离开你,离开你是不得已,
    不得已,不得已我离开你,
    我虽然离开了你,
    我还是爱你,
    啊.. 我永远爱你,
    爱你,我永远爱你。
    我知道不能得到你,
    又何必苦苦恋着你,
    不愿意让你知道,
    为什么离开你,
    离开你,离开你是不得已,
    不得已,不得已我离开你,
    我希望你能明了,
    我永远爱你,
    啊.. 我永远爱你,
    爱你,我永远爱你。 
    [내사랑등려군]
      이렇게 암담하게 그대를 떠나요 이렇게 변함없이 그대를 떠나요 그대가 깨닫기를 바라지는 않아요 어째서 그대를 떠나는 지를 그대를 떠나요, 어쩔 수 없어 그대를 떠나요 어쩔 수 없어, 내가 그대를 떠나는 것은 어쩔 수 없어요 나는 그대가 분명히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래요 나는 언제까지나 그대를 사랑해요 아! 나는 언제까지나 그대를 사랑해요 그대를 사랑해요, 나는 언제까지나 그대를 사랑해요.. 그대를 떠나요, 다시는 그대를 볼 수 없으나 그대를 떠나요, 나는 그대를 그리워할 거예요 그대가 아파하기를 바라지 않아요 나는 어쩔 수 없이 그대를 떠날 뿐예요 그대를 떠나요, 어쩔 수 없어 그대를 떠나요 어쩔 수 없어, 내가 그대를 떠나는 것은 어쩔 수 없어요 내가 비록 그대를 떠났지만 나는 아직도 그대를 사랑하고 있어요 아! 나는 언제까지나 그대를 사랑해요 그대를 사랑해요, 나는 언제까지나 그대를 사랑해요.. 나는 그대를 얻을 수 없다는 것을 알아요 그런데 어찌 꼭 그대를 애타게 그리워하나요 그대가 깨닫기를 바라지는 않아요 어째서 그대를 떠나는 지를 그대를 떠나요, 어쩔 수 없어 그대를 떠나요 어쩔 수 없어, 내가 그대를 떠나는 것은 어쩔 수 없어요 나는 그대가 분명히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래요 나는 언제까지나 그대를 사랑해요 아! 나는 언제까지나 그대를 사랑해요 그대를 사랑해요, 나는 언제까지나 그대를 사랑해요.. [번역/김강현]
    2.9M-VBR 鄧麗君등려군_台北今日又是雨대북금일우시우Taibeijinriyoushiyu_(淚的小雨) 最近更新時間:2010-1-1 其他曲名 : 타이베이는 오늘도 비.. 这是《泪的小雨》旧版本! 出现在宇宙时期第17集[玫瑰姑娘]专辑中, 唱片封套上的目录是《泪的小雨》,而在歌词页的歌名处才标明 "又名《台北今日又是雨》" 字样! 이것은 [루적소우]의 구판본, 우주음반 제17집 [매괴고낭] 전집 중에서 발췌한 것임. 음반커버 목록상에는 [루적소우], 가사에 따라 제목을 표기 하기에 달려 있다. [등려군노래검색목록표'1250곡]☜등려군노래찾기
출처 : 내 사랑 등려군
글쓴이 : 류상욱 원글보기
메모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