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사랑이 떠나려 하네.... (삶이 없어도 그대사랑이라면)

향기로운 재스민 2011. 6. 20. 20:59

 

 

 

 

사랑이 떠나려하네.....최춘자

 

 

아롱다롱 피어나는

꽃들의 향연처럼

그대 생각에 가슴 설레었는데

 

언제부터일까

슬픈 예감이 조금씩

나에게 다가오고 있었네

 

마음 속 유대와 사랑

믿음의 견고한 뿌리로

힘 찬 사랑을 하려 했는데

 

그리워 목이 메이고

간절한 한숨 터져 나와도

차라리 웃음으로 감추면서

 

비밀한 내 사랑 예찬하며

어떤 고난이 있다 해도

행복하다 자부했었는데

 

이제 그 사랑 떠나야 한다네

내가 떠나고 있다네

붙잡고 싶은 그 사람.

 

 

 

***  느낌으로 마음이 떠난다는 것은 알고 있으니

할 수 없겠죠....****

 

 

나는 바보다

 

P.S.  마음이 안정이 안되면

사람은  아는 곳도

길을 자주 잃어버려요

오늘도 나는

또 길을 두번이나

잃어버렸다가

겨우 겨우 찾아서

한 시간이나 지난다음에야

집에 도착했답니다

나는 이제 정말

바보가 되었어요

바보, 바보 바보

 

 

2011. 6. 20     향기로운 쟈스민   ...(바보가 된 시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