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 아이디어를 브레인스토밍하려고 모였.mp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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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스 오늘은 ‘Shuttle’이라고 불리는 우리의 새로운 상품을 어떻게 시장에 내놓아야하는지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브레인스토밍하려고 모였습니다. 이 상품은 비디오 파일, 뮤직 플레이어, 디지털 카메라, 인터넷 및 이메일 서비스, 80GB의 하드 드라이브를 포함합니다. 그리고 사이즈가 작고 아담합니다. 멀티미디어 플레이어라고 할 수 있지요. 오늘 회의에서 제가 찾고자 하는 것은 이 상품에 가능한 한 많은 고객과 관심을 끌 수 있는 방법에 관한 아이디어입니다.
에밀리 상품을 현재 방영되는 드라마나 미래의 영화에 배치하여 소개하는 것은 어떨까요?
한스 재미 있는 생각이군요. 자, 다른 의견도 들어봅시다.
제임스 광고에 집중합시다. Shuttle이라는 이름이 우주나 혁신 기술을 떠오르게 해요. 두 달후에 켈리포니아에서 열리는 기술 전시회가 좋은 출발점이 될 것 같습니다.
한스 실행 가능할 것 같네요.
에밀리 경쟁은 항상 상품 수준을 높이죠. 예산이 어느 정도인가요? 당첨금이 높을수록 관심이 고조되잖아요.
한스 좋아요. 계속해 보세요.
나오미 모험심 있어 보이는 남자나 여자를 모델로 그들이 바쁜 스케줄 속에서 이 상품을 사용하는 황금 시간 TV 광고요.
한스 훌륭한 생각입니다. 아이디어들이 좋군요. 이제 여러분 모두가 전개된 생각이나 아이디어에 맞는 스토리보드를 준비해 주었으면 합니다. 다음 주 금요일까지 준비해 주세요. 그럼 좋은 주말 보내요. |
출처 : 당신이 머문자리는 아름답습니다
메모 : 새로운 듣기 연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