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有愛才有快樂 유애재유쾌락/ 鄧麗君등려군_(사랑이 있어야만 비로소 즐거움이 있어요)

향기로운 재스민 2011. 6. 25. 19:49
    有愛才有快樂유애재유쾌락/ 鄧麗君등려군 youaicaiyoukuaile 未知 詞/ 未知 曲/ 金康顯 飜譯 专辑: 怀念邓丽君 Teresa Teng 테레사텐 テレサ・テン 邓丽君 演唱 :《有爱才有快乐》4.39M'1976년 [有愛才有快樂유애재유쾌락.中國語]☜등려군노래듣기

     

    
    听我轻轻诉说 
    我要你爱我 
    我并不要求你什么 
    只要你情意柔 
    听我轻轻诉说 
    我要你爱我 
    只要你是真心爱我 
    我爱你情也多 
    愿两心相守 
    愿天长地久 
    在生命的时刻 
    你我永远快乐 
    在我有了忧愁 
    你会来安慰我 
    不管那人生多变化 
    你永远伴着我 
    [내사랑등려군]
      내가 가볍게 속삭이는 것을 들어나 보세요 나는 그대가 나를 사랑하길 바라요 나는 결코 그대에게 아무 것도 바라지 않아요 그대의 마음이 부드럽기만 하면 내가 가볍게 속삭이는 것을 들어나 보세요 나는 그대가 나를 사랑하길 바라요 그대가 참마음으로 나를 사랑하기만을 바라면 내 사랑, 그대의 마음도 많아요 둘의 마음을 서로 지켜 주길 바라요 하늘과 땅처럼 영원한 사랑을 바라요 목숨이 다하는 때까지 그대와 나는 영원히 즐겨요 내가 우울하면 그대는 나를 달래려고 할 거예요 그 삶에 굴곡이 많든 지간에 그대는 영원히 나와 함께할 거예요.. [번역/진캉시앤]
    2.8M-VBR 鄧麗君등려군_有愛才有快樂유애재유쾌락youaicaiyoukuaile 最近更新時間:2008-8-31 其他曲名 : 사랑이 있어야만 비로소 즐거움이 있어요.. 鄧麗君樂風唱片時期(1971~1976)第十九輯:1976年《心中喜歡就說愛/ 我就是愛你》 [등려군노래검색목록표'1250곡]☜등려군노래찾기
출처 : 내 사랑 등려군
글쓴이 : 류상욱 원글보기
메모 : 그대는 내가 우울하면 나를 달래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