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벅찬 당신(아름다움에 대하여)....바오르 김재곤

향기로운 재스민 2011. 7. 3. 07:42

 

                                        벅찬 당신

 

 

 

한송이만 핀 보라색 연꽃.....

 

 

벅찬 당신.....('아름다움에 대하여' 중에서)

 

한숨소리보다도

더 짙은 언어는

나의 지성을 건드리고

여과 없이

날아오는 문자는 

나의 감성을 두둔한다 

물방울 소리보다

더 촉촉한 목소리는

나의 성감을 재촉하고

생채기보다

더 지독한 아픔으로

다가오는 그리움은

나의 순정을 옭아맨다

 

무엇으로든지

세포를 한곳으로 모아

재채기를 하게 하는

벅찬 당신

그런 그대를

이제는 만나고 싶다

 

 

 

 

*** 지독한 아픔으로 다가오는 그리움은......***

 

 

비 오는 오늘 새벽 읽은 글

 

당신이 나 때문에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나로인해 작은 미소라도

지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설령 살아가는데

큰 의미는 아닐지언정

한가닥 연한 즐거움이라도..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비오는 밤 창가에서

빗줄기 너머

희미한 안개 도시를 바라보며

행여 삶이 지치고 외롭다고 느끼실때

잠시나마 나를 기억해 주시고

그 시름을 잊을 수만 있다면

정말 좋겠습니다

 

 

누군가를 향한

그리움으로 서성이던 당신 마음이

내 곁으로 와 준다면

나 그대를 위해 따뜻한 차 한잔을

준비 하겠습니다

 

언제부턴가 당신 가슴에

희미한 안개처럼 쌓인 그리움이 있다면

가끔씩은 내가

당신의 가슴에 희미한 안개 같은

그리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가끔은

내 생각으로 미소지어 행복해 하는

당신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당신이 나 때문에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 누군가의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싶고 자기를 희미한 안개 같은

     그리움이라도 좋겠다니... 쓸쓸하면서도 슬픈 마음은

     어찌할까...

 

 

 

 

2011.  7  3        향기로운 쟈스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