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 꽃

[스크랩] 想 你상니/ 鄧麗君등려군_(당신을 그리워해요) ★

향기로운 재스민 2011. 7. 3. 20:29

    想你상니/ 鄧麗君등려군 xiangni 未知 词/ 未知 曲/ 金康顯 飜譯 专辑 : 怀念邓丽君 Teresa Teng 테레사텐 テレサ・テン 邓丽君 演唱 :《想你》4.95M'舞曲版 (爱似轻风情似细雨) [想你상니.中国语]☜등려군노래듣기 [愛似輕風情似細雨애사경풍정사세우.中国语][愛情如風雨애정여풍우.中国语]

     

    
    爱是轻风,情是细雨,
    风雨已过去,
    多少风雨, 多少情意,
    我有多想你。
    我想你!想和你在一起!
    不想你,实在不可以,
    爱已过去,情已过去 
    爱情如风雨,
    多少歌声,多少笑语,
    留在我心里 
    爱是轻风,情是细雨,
    风雨已过去,
    多少风雨, 多少情意, 
    我有多想你。
    我爱你! 爱你在心坎里! 
    为了你,什么都可以, 
    爱已过去,情已过去,  
    爱情如风雨,
    多少歌声,多少笑语,
    留在我心里 
    留在我心里.. 
    [내사랑등려군] 
      사랑은 산들바람, 정은 보슬비 바람과 비는 이미 지나갔네요 얼마나 많은 바람과 비가, 얼마나 많은 사랑이 나는 당신을 많이 그리워하고 있어요 나는 당신을 그리워 해요 ! 당신과 함께 하길 바래요 당신을 그리워하지 않으려 하나, 진정 그리 할 수 없네요 사랑은 이미 지나갔네요, 정도 이미 지나가 버렸어요 애정은 바람과 비처럼 얼마나 많은 노래 소리가, 얼마나 많은 우스개 소리가 내 마음속에 머물러 있네요 사랑은 산들바람, 정은 보슬비 바람과 비는 이미 지나갔네요 얼마나 많은 바람과 비가, 얼마나 많은 사랑이 나는 당신을 많이 그리워하고 있어요 나는 당신을 사랑해요! 마음속 깊숙히 당신을 사랑해요 당신을 위해, 그 무엇이나 모두 할 수 있어요 사랑은 이미 지나갔네요, 정도 이미 지나 가버렸어요 애정은 바람과 비 처럼 얼마나 많은 노래 소리가, 얼마나 많은 우스개 소리가 내 마음속에 머물러 있네요 내 마음속에 머물러 있네요.. [번역/진캉시앤]
    2M-VBR 鄧麗君등려군_想你상니xiangni_(愛似輕風情似細雨) 最近更新时间:2008-8-23 其他曲名 : 愛似輕風情似細雨 애사경풍정사세우/ 당신을 그리워 해요.. 与“爱情如风雨” 有相似的地方,但歌词不同,是不同的两首歌 [愛情如風雨애정여풍우]와 서로 비슷하지만 가사와 노래는 다르다. [등려군노래검색목록표'1250곡]☜등려군노래찾기
출처 : 내 사랑 등려군
글쓴이 : 류상욱 원글보기
메모 : 밝게 노래를 부르게 되어있네요. 당신을 그리워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