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의 마음 2

밤새 3.....이정하 향기로운 쟈스민

향기로운 재스민 2012. 2. 18. 22:20

 

 

 

밤새 3   (  이정하 )....향기로운 쟈스민

 

 

 

그대가 가고 없어도 내 마음엔 이별이 없네.

 

내가 그대를 보내지 않는 한 언제까지나 그대는 나의 사람.

 

곁에 없다고해서 그대 향한 나의 마음이 식은 것은 아니기에

 

그대가 가고 없어도 내 마음엔 이별이 없네.

 

이 땅에 함께 숨 쉬고 있는 한 언제까지나 그대는 나의 사람.

 

훨훨 날아가 보렴,

 

이 세상 어디애 가거나 내가 먼저 닿아 있을 테니.

 

 

 

 

 

* 내가 그대를 보내지 않는 한 언제까지나 그대는 나의 사람.

 

 

 

2012. 2. 18    향기로운 쟈스민

 

 

 

1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