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글 1

[스크랩] 雲河 운하/ 鄧麗君 등려군_(물처럼 너른 구름)

향기로운 재스민 2012. 4. 23. 12:22
    雲河 운하/ 鄧麗君'등려군 yunhe 劉家昌 作詞/ 刘家昌 作曲/ 金康顯 飜譯 專輯 : 怀念邓丽君 Teresa Teng 테레사텐 テレサ・テン 邓丽君 演唱 :《云河》6.45M'1978년

     

    
    云河呀云河, 
    云河里有个我,
    随风飘过,
    从没有找到真正的我。
    一片片白茫茫遥远云河,
    象雾般朦胧地掩住了我。
    我要随着微风飘出云河,
    勇敢地走出那空虚寂寞 
    云河呀云河, 
    云河里有个我, 
    随风飘过, 
    从没有找到真正的我。 
    一片片白茫茫遥远的云河, 
    象雾般朦胧地掩住了我。 
    我要随着微风飘出云河, 
    勇敢地走出那空虚寂寞。 
    [내사랑등려군]
      물처럼 너른 구름이여, 너른 구름 물처럼 너른 구름 속에 내가 있어요 바람에 실려서 날아왔으나 여태껏 나 자신을 찾지는 못했어요 여기저기 희뿌옇게 아득히 물처럼 너른 구름들이 마치 안개처럼 어렴풋이 나를 감싸 숨기고 있네요 난 산들바람 타고 너른 구름 속에서 날아가려고 용감하게 이 텅빈 고요 속을 걸어갑니다 물처럼 너른 구름이여, 너른 구름 물처럼 너른 구름속에 내가 있어요 바람에 실려서 날아왔으나 여태껏 나 자신을 찾지는 못했어요 여기저기 희뿌옇게 아득히 물처럼 너른 구름들이 마치 안개처럼 어렴풋이 나를 감싸 숨기고 있네요 난 산들바람 타고 너른 구름 속에서 날아가려고 용감하게 이 텅빈 고요 속을 걸어갑니다.. [번역/진캉시앤]
    2M-VBR 鄧麗君'덩리쥔_[雲河 운하]☜ 最近更新時間 : 2009-5-2/ 1978年12月 [无情荒地有情天]專輯, 其他曲名 : 물처럼 너른 구름 [등려군노래목록표'1250곡]☜등려군노래찾기
출처 : 내 사랑 등려군
글쓴이 : 류상욱 원글보기
메모 : 공부에 도움이 되어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