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스크랩] 再見我的愛人 재견아적애인/ 鄧麗君등려군_(안녕 내 사랑아..)

향기로운 재스민 2011. 2. 24. 04:47

    再見我的愛人 재견아적애인/ 鄧麗君등려군 zaijianwodeairen_(Goodbye My Love) 文君 詞/ 平尾昌晃 曲/ 金康顯 飜譯 專輯 : 怀念邓丽君 Teresa Teng 테레사텐 テレサ・テン 邓丽君 演唱 :《再见我的爱人》7.84M'1983년 [再見我的愛人재견아적애인.中國語]☜등려군노래듣기 [Goodbye My Love_(再見我的愛人).日本語]☜일본어 [Selamat Jalan Kekasih_(再見我的愛人).印尼語]☜인도네시아어

     

    
    Good-bye, My love,
    我的爱人,再见。
    Good-bye, My love,
    相见不知哪一天。
    我把一切给了你,
    希望你要珍惜,
    不要辜负我的真情意。
    Good-bye, My love,
    我的爱人,再见。
    Good-bye, My love,
    从此和你分离。
    我会永远永远爱你在心里,
    希望你不要把我忘记。
    我永远怀念你温柔的情,
    怀念你热红的心,
    怀念你甜蜜的吻,
    怀念你那醉人的歌声,
    怎能忘记这段情。
    我的爱,再见,
    不知哪日再相见。
    [独白]
    再见了,我的爱人。
    我将永远不会忘记你。
    也希望你不要把我忘记。 
    也许,我们还会有见面的一天。
    不是吗?
    Good-bye, My love,
    我的爱人,再见。
    Good-bye, My love,
    从此和你分离。
    我会永远永远爱你在心里,
    希望你不要把我忘记。
    我永远怀念你温柔的情,
    怀念你热红的心,
    怀念你甜蜜的吻,
    怀念你那醉人的歌声,
    怎能忘记这段情。
    我的爱,再见,
    不知哪日再相见。
    我的爱,我相信,
    总有一天能再见。 
    [내사랑등려군]
      Good-bye, My love, 내 사랑아 안녕, Good-bye, My love, 그 언제나 만날 지 모르겠네요 나는 모든 것을 그대에게 주었어요 그대가 소중히 하길 바라요 내 참된 마음을 저버리지 마세요.. Good-bye, My love, 내 사랑아 안녕 Good-bye, My love, 이제 그대와 헤어지네요 나는 영원히 영원히 그대를 마음속에서 사랑할래요 그대는 나를 잊지 않기를 바라요.. 나는 영원히 그대의 따스한 마음을 그리워해요 그대의 뜨거운 마음을 그리워해요 그대의 달콤한 입맞춤을 그리워해요 그대의 사람을 반하게 하는 노랫소리를 그리워해요 어찌 이런 마음을 잊을 수 있으랴 내 사랑 안녕 다시 서로 만날 날이 언젠지 모르지만.. [獨白]독백 다시 만나요, 내 사랑아 나는 영원히 그대를 잊지 못할 거예요 또한 그대는 나를 잊지 않기를 바라요 어쩌면 우리들은 만날 날이 역시 있을 거예요, 그렇지 않나요..? Good-bye, My love, 내 사랑아 안녕, Good-bye, My love, 이제 그대와 헤어지네요 나는 영원히 영원히 그대를 마음속에서 사랑할래요 그대는 나를 잊지 않기를 바라요 .. 나는 영원히 그대의 따스한 마음을 그리워해요 그대의 뜨거운 마음을 그리워해요 그대의 달콤한 입맞춤을 그리워해요 그대의 사람을 반하게 하는 노랫소리를 그리워해요 어찌 이런 마음을 잊을 수 있으랴 내 사랑 안녕, 다시 서로 만날 날이 언젠지 모르지만.. 내 사랑이여, 나는 분명히 믿어요 언제나 어느 날 다시 만날 수 있다는 걸.. [번역/김강현]
    2.97M-VBR 鄧麗君등려군_再見我的愛人재견아적애인zaijianwodeairen 最近更新時間 : 2009-5-2/ 파일교체 2010-6-26 其他曲名 : 再见了我的爱人/ 再见我的爱人/ 안녕 내 사랑아.. [再見我的愛人_(Goodbye My Love).MR]☜원판 반주음 [Goodbye My Love_(再見我的愛人).MR]☜반주음(Live 판) [再見我的愛人재견아적애인.Piano]☜피아노 연주곡 [등려군노래검색목록표'1250곡]☜등려군노래찾기
출처 : 내 사랑 등려군
글쓴이 : 류상욱 원글보기
메모 : 더 듣고 싶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