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풍경

[스크랩] 天國的梅花(천국적매화_空港)/ 王靜(牛妞妞)`왕정_(등려군 노래 전수자)

향기로운 재스민 2011. 4. 3. 07:02

    天國的梅花 (천국적매화_空港)/ 王靜(牛妞妞)'왕정 tianguodimeihua 庄奴(君迷:改詞) 作詞/ 猪侯公章 作曲/ 김강현 번역 專輯 : 怀念邓丽君 Teresa Teng 테레사텐 テレサ・テン 邓丽君 演唱 :《情人的关怀》3.41M'2010년 空港, 王静(牛~~妞妞):飜唱 [情人的關懷 정인적관회_(空港).中國語]☜등려군(1975년'원곡) [空港 쿠우코_(情人的關懷).日本語]☜등려군

     

    
    天国的那棵梅花 
    凝寒独自绽开 
    我时常仰望星空 
    诉说我的情怀 
    时光不停地流 
    一去不回来 
    多想你魂归故园 
    重温你迷人风采 
    如今我已了解 
    你此去不再回来 
    我要珍惜你的爱 
    不会忘怀 
    天国的那棵梅花 
    芬芳依然还在 
    我时常托付明月 
    捎去我的关怀 
    时空不能阻断 
    对你的那份依恋 
    我多想告诉月儿 
    对你的痴心不改 
    如今我已明白 
    你远在无涯天外 
    但愿从今后我和你 
    梦里再见 
    时光不停地流 
    一去不回来 
    多想你魂归故园 
    重温你迷人风采 
    如今我已了解 
    你此去不再回来 
    我要珍惜你的爱 
    不会忘怀 
    [내사랑등려군]
      하늘나라의 그 매화나무는 매우 추운데 홀로 피어 있네요 나는 언제나 고개를 들어 하늘의 별을 보며 내 심정을 속삭이어요 세월은 멈추지 못하고 흐르니 한 번 가면 돌아오지 못하지만 그대의 혼이 고향으로 돌아 오기를 늘 생각하네요 그대의 매혹적인 모습을 되새기며 지금 나는 이미 깨우쳤어요 그대는 이곳을 떠나 다시는 돌아오지 않지만 나는 그대의 사랑을 소중히 간직하고 싶어요 잊을 수 없어요.. 하늘나라의 그 매화나무는 향기가 여전히 떠돌고 있어요 나는 언제나 밝은 달에 부탁해요 그리워하는 내 마음을 전해 주기를 세월과 공간이 막을 수 없어요 그대에 대한 저 그리움을 나는 달님에 속삭이기를 늘 생각하네요 그대에게 빠져 버린 마음이 변치 않기를 지금 나는 이미 깨달았어요 그대가 저 멀리 아득히 먼 곳에 있다는 것을 오로지 바라요, 이제부터 나와 그대가 꿈속에서 다시 만나기를.. 세월은 멈추지 못하고 흐르니 한 번 가면 돌아오지 못하지만 그대의 혼이 고향으로 돌아오기를 늘 생각하네요 그대의 매혹적인 모습을 되새기며 지금 나는 이미 깨우쳤어요 그대는 이곳을 떠나 다시는 돌아오지 않지만 나는 그대의 사랑을 소중히 간직하고 싶어요 잊을 수 없어요.. [번역/김강현]
    2.7M'mp3(Re) 王靜(牛妞妞)왕정_[天國的梅花 천국적매화_(空港)] 最近更新時間:2011-3-27/ 2010年10월7일 王静(牛~~妞妞)改詞發表, 其他曲名 : 你对我关怀/ 空港/ 天国的梅花/ 하늘나라의 매화나무 1975年鄧麗君麗風時期[沒有愛怎麼活/永相愛]專輯, 이 노래는 등려군의 空港 반주음에 情人的關懷의 가사를 君迷(등려군 팬)라는 분이 개사하여 2010년 10월7일에 등려군의 노래 전수자 작은 둥려군(鄧麗君的傳人小鄧麗君)이라는 별칭을 받은 王靜(WangJing)이 발표한 것입니다.. 국어 번역은 김강현님께서 수고해 주셨습니다. [블로그] [王靜音樂空間.(牛~~妞妞)]☜중국음악 원창기지 [출처] [天國的梅花]☜中国原创音乐基地 5sing (牛~~妞妞) [약력] [王靜(牛妞妞).WangJing]☜왕정 [情人的關懷 정인적관회_(空港).中國語]☜鄧麗君(1985년) [空港_(情人的關懷).MR]☜원판 반주음 [등려군노래검색목록표'1250곡]☜등려군노래찾기
출처 : 내 사랑 등려군
글쓴이 : 류상욱 원글보기
메모 : 하늘나라의 그 매화나무는......어떻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