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카테고리2

사랑은 어디서 오는지(애정나리래)

향기로운 재스민 2014. 1. 21. 18:27

 

 

 

小河弯弯 流水不断来 
河里的水草 跟着漂过来 
流水长在 
长流那天外 
问一声河里水草哪里来 
哎哟 妈妈 
莫非也像我的恋爱 
哎哟 妈妈 
可是来的这样奇怪 
哎哟 妈妈 
怎么你不讲个明白 
谁知道我的爱情哪里来 
小河弯弯 春风吹过来 
河边的花香 跟着飘过来 
遍地花开 芬芳到心怀 
问一声春天从哪里来 
哎哟 妈妈 
你可不能不理不睬 
哎哟 妈妈 
我的寂寞情意难挨 
哎哟 妈妈 
给我怎么样的安排 
你可叫我怎样的安排 
谁知道我的爱情哪里来.. 
[내사랑등려군]
    작은 시내가 굽이치고 냇물은 끊임없이 흐르는네 냇물 속에 물풀이 뒤따라 떠내려오네 냇물은 오래도록 흐르고 흘러서 줄곧 저 하늘 너머까지 흐르네 냇물 속에 물풀이 어디서 오는지 물어보네.. 아이요, 엄마 설마 마치 내 사랑 같다는 말인가요 아이요, 엄마 그런데 이렇게 이상하게 오네요 아이요, 엄마 어째서 엄마는 분명히 설명하지 못하나요 내 사랑이 어디서 오는지 어느 누가 아나요 작은 시내가 굽이치고, 봄바람이 불어오네요 냇가에 꽃내음이 뒤따라 풍겨오네요 곳곳에 피어 있는 꽃의 내음이 마음 속에 이르니 봄날이 어디서 오는지를 물어보네.. 아이요, 엄마 엄마는 본체만체해서는 안 돼요 아이요, 엄마 나의 쓸쓸함과 사랑은 견디기 어려워요 아이요, 엄마 내게 어떻게 다루는가를 엄마 어떻게 다루는가를 알려 주세요 나의 사랑이 어디서 오는지를 어느 누가 아나요.. [번역/진캉시앤]

2014. 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