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카테고리2

[스크랩] 龍飄飄 * ?在?懷中 (롱피아오피아오 * 멍자이니화이쫑)

향기로운 재스민 2014. 11. 3. 15:40

 

 

 

我  曾  做 過 一 個 美 夢   夢 裡 看 見 你 的 笑  影 你 的 臉 上  就  好  像  夕  陽  紅

wǒcéngzuòguòyígèměimèngmènglǐkànjiànnǐdexiàoyǐngnǐdeliǎnshàngjiùhǎoxiàngxīyánghóng

워  청  쭈어궈 이거 메이멍  멍 리 칸 지엔니디 샤오잉 니디리엔 샹   쥬하오 샹  시  양  홍

나는전에아름다운꿈하나꾸었어요 꿈속에서그대가웃는모습보았어요 그대얼굴은붉은석양같아요

我 曾  問  你 是 否 對 我 有 情  你 卻 把 頭 兒 搖 動     長   長   的  黑  髮  飄  動

wǒcéngwènnǐshìfǒuduìwǒyǒuqíng nǐ quèbatóueryáodòng chángchángde hēi fà piāodòng

워  청  원 니 쉬퍼우뒈이워여우칭니취에바터우얼야오동     창  창   디  헤이 파 퍄오 동

나는전에나에대한정이있느냐고물었죠 그대는뜻밖에머리를흔들었죠 길고검은머리가나부끼네

豊  姿  千 萬  種     千  萬  種    倒  敎 我 對 你 動 了  情   倒 敎 我 對  你  動  了  情

fēngzīqiānwànzhǒngqiānwànzhǒngdàojiàowǒduìnǐdòngliaoqíngdàojiàowǒduì nǐdòngliaoqíng

펑  즈 치엔 완 종    치엔 완  종   다오쟈오워뒈이니동 랴오칭 다오쟈오워뒈이니 동 랴오 칭

자태도천만가지많네요 내가어떻게하면그대의정을음직일수있나요 어떻게하면음직일수있나요

 

我 曾  做  過 一 個 美  夢   夢 裡 聽 見 你的 歌 聲  你 的 聲  音  就 好 像   小  銅  鈴

wǒcéngzuòguòyígèměimèngmènglǐtīngjiànnǐdegēshēngnǐdeshēngyīnjiùhǎoxiàngxiǎotónglíng

워  청 쭈어궈 이거 메이멍    멍 리팅 지엔니디 거 셩   니 디 셩  인  쥬하오샹  샤오 통 링

나는전에아름다운꿈하나꾸었어요꿈에서그대가부르는목소리들었어요마치조그만구리방울소리

我 曾  問  你 是 否 談 過 愛 情 你 卻 把 頭 兒 搖  動   白 白 的 玉 手  多  玲  瓏

wǒcéngwènnǐshìfǒutánguòàiqíng nǐquè bǎtóu eryáodòng báibáide yùshǒuduōlínglóng

워 청  원 니  쉬퍼우탄 궈아이칭 니취에빠터우얼야오동  빠이빠이디위셔우둬오  링 동

나는전에애정을얘기한적있느냐고물었죠그대는뜻밖에머리를흔들었죠희디흰옥수가빛났어요

豊  姿  千 萬  種     千  萬  種    倒  敎  我 對 你 動 了  情   倒 敎 我 對   你 動 了 情

fēngzīqiānwànzhǒngqiānwànzhǒngdàojiàowǒduì nǐdòngliaoqíngdàojiàowǒduì nǐdòngliaoqíng

펑  즈 치엔 완 종    치엔 완  종   다오쟈오워뒈이니동 랴오칭 다오쟈오워뒈이 니 동 랴오 칭

자태도천만가지많네요 내가어떻게하면그대의정을음직일수있나요 어떻게하면음직일수있나요

 

我 曾  做  過 一 個 美  夢   夢 裡 躺 在  你 的 懷  中   你 的 心 房  緊 緊 的 在 跳 動

wǒcéngzuòguòyígèměimèngmènglǐtǎngzài nǐdeHuáizhōngnǐ dexīnfángjǐnjǐndezàitiàodòng

워 청 쭈어궈  이거 메이멍    멍 리 탕 짜이니 디화이 종   니 디 씬 팡  친 친더짜이탸오동

나는전에아름다운꿈하나꾸었어요꿈속에나는당신품에안겼어요그대의심장은가쁘게뛰었어요

我 曾  問  你 是 否 動  了   真  情   你 卻 把 頭 兒 搖 動  彎  彎  的 眉 毛   像   彩  紅

wǒcéngwènnǐshìfǒudòngliaozhēnqíng nǐquèbǎtóueryáodòngwānwāndeméimaoxiàngcǎihóng

워 청  원 니  쉬퍼우동  랴오 쩐  칭    니취에빠터우얼야오동 완  완 디메이마오 샹 샤이 홍

나는전에진정을얘기한적있느냐고물었죠그대는뜻밖에머리를흔들었죠구부러진눈썹무지개같아

豊  姿  千  萬  種    千  萬   種    倒 敎  我 對 你 動 了 情    倒 敎 我 對   你 動 了 情

fēngzīqiānwànzhǒngqiānwànzhǒngdàojiàowǒduì nǐdòngliaoqíngdàojiàowǒduì nǐdòngliaoqíng

펑  즈 치엔 완 종    치엔 완  종   다오쟈오워뒈이니동 랴오칭 다오쟈오워뒈이 니 동 랴오 칭

자태도천만가지많네요 내가어떻게하면그대의정을음직일수있나요 어떻게하면음직일수있나요

 

 

출처 : 著者.はみ量. なんでも
글쓴이 : 著者 はみ量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