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글 1

[스크랩] 중국 忘記他 / 鄧麗君

향기로운 재스민 2012. 5. 4. 14:32

忘 記 他 等 於 忘 掉 了 一 切 그 사람을 잊었어요. 모든 것을 잊어버린 거예요

等 于 將 方 和 向 抛 掉 遺 失 了 自 己 방향을 포기한 것과 마찬가지로, 나 자신도 잃어 버렸어요

忘 記 他 等 於 忘 盡 了 歡 喜 그 사람을 잊었어요. 기쁨을 잊어버린 거예요

等 于 將 心 靈 也 鎖 住 同 苦 痛 一 起 영혼을 가둬 버린 것이나 마찬가지예요. 괴로움과 함께...

從 來 只 有 他 可 以 令 我 欣 賞 自 己 그 사람만이 내가 날 사랑할 수 있게 했었어요.

更 能 讓 我 去 用 愛 將 一 切 平 凡 事 사랑을 시작할 수 있게 했었기 때문에아무것도 아닌일이

變 得 美 麗 아름답게 변했었어요.

忘 記 他 忘 記 得 起 그 사람을 잊었어요. 어떻게 잊을수 있었는지...

銘 心 刻 骨 來 永 久 記 住 從 此 永 无 盡 期 가슴 속 깊이 새겨져 영원히 기억 될텐데... 이제부터는 끝을 생각하지 않겠어요.

출처 : 我??
글쓴이 : dnahd 원글보기
메모 :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