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 꽃

Here I am/ Sertab Erener(세르타브 에레네르)

향기로운 재스민 2013. 1. 4. 16:24

 

Sertab Erener(세르타브 에레네르) - 1964.12.4 터키 이스탄불 출생

Sertab Erener 는 터키의 디바라 불리우며 국민적 존경까지를 받고있는 가수중 한사람이라 합니다.
흐르는 음악들은 99년 발표한 앨범 수록곡들로 오스만 투르크 전통 음악과 락의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이국적 느낌의 음악들로 채워졌으며 영어가사로 불렀습니다.
그녀는 그간 영어가사 음악을 선보이며 2003년에는 유로비젼을 수상 하는등 유럽내에서 상당한 인지도를 쌓기도 했습니다.

♬ Here I am / Sertab Erener

Something calling from deep inside me
Avoice I knew but I could not hear
for so long I have tried to hide me
Couldn't see that you were so near
내 안의 깊은 곳에서 무엇인가 부르고 있어
내가 알고 있는 소리지만 들을 수는 없어
오랫동안 내 자신을 숨기려 해 왔어
당신이 그렇게 가깝게 있다는 걸 볼 수 없었어

You know me you show me
Everything that I really am and
You saved me you gave me
Strength enough to say
당신은 나를 알고 있어 내게 보여줘
진정 내가 존재하는 모든 것을
나를 구원하고 내게 줘
말할 수 있는 강한 힘을

Here I am
Ready for your love here I am
I'll never run away
I have made my connection
Seen my reflection in you
So here I am
여기 내가 있어
당신의 사랑을 받을 준비가 되있어 내가 여기 있어
난 결코 도망치지 않을거야
내 연결을 만들려 했어
당신 안에 있는 나의 영상이 보여
그래 난 여기 있어

Living under a lonely shadow
I have seen from the other side
Hope will shine from a single candle
Leaving all of the pain behind
외로운 그림자로 살고 있어
또 다른 쪽으로 보아 왔어
희망은 홀로 타는 촛불에서 빛날거야
감춰진 모든 고통에서 벗어나

It's our way a new day
Living in the here and now and
The living I'm feeling
Strong enough to say
새 날을 위한 우리의 길이야
지금 여기 살고 있어
내가 느끼는 그 삶
말할 수 있게 강해야 해

Here I am
Ready for your love here I am
I'll never run away
I have made my connection
Seen my reflection in you
So here I am
여기 내가 있어
당신의 사랑을 받을 준비가 되있어 내가 여기 있어
난 결코 도망치지 않을거야
내 연결을 만들려 했어
당신 안에 있는 나의 영상이 보여
그래 난 여기 있어

Never leave me
You complete me
I finally know who I love
I love you
I love you
나를 떠나지 마
넌 나를 완전하게 만들어
내가 사랑하는 것을 이제서야 알았어
사랑해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