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카테고리2

情難守 정난수(사랑은 지키기가 어려워라)/등려군

향기로운 재스민 2014. 1. 11. 07:42

 

 

서로 만나는 것은 드물고 헤어지는 것은 흔하니
깊은 정은 지키기가 어려워라
어찌 당신을 잊을 수가 있으랴
오직 달을 보며 탄식만 하네

일곱 빛깔 무지개의 밤 경치에
어디에 당신의 발자취가 있으랴
아아아, 눈물이 가득히 어리네
근심이 처절히 서글프네
서로 만나는 것은 드물고 헤어지는 것은 흔하니
깊은 정은 지키기가 어려워라

서로 만나는 것은 드물고 헤어지는 것은 흔하니
깊은 정은 지키기가 어려워라
평생 오직 정이 괴로울 것을 두려워만 하네
기어이 당신을 만나리

한 번 정이 깊어지면 정은 떨어지기가 어려워라
당신 때문에 마음이 심란하여 사랑도 어지러워라
아아아, 잠 자면서도 당신을 만나는 꿈을 그리워하네
서로 만나는 것은 드물고 헤어지는 것은 흔하니
깊은 정은 지키기가 어려워라

서로 만나는 것은 드물고 헤어지는 것은 흔하니
깊은 정은 지키기가 어려워라
내 속마음에 불을 붙이기 시작하네
사랑의 불꽃을

마지막에 이르면 당신은 오히려 서로 저버리네
내게 남아 있는 건 빈 추억뿐이네
아아아, 낙엽만이 날리네
간간이 가을바람이 불어오니
서로 만나는 것은 드물고 헤어지는 것은 흔하니
깊은 정은 지키기가 어려워라..


 

 

 

2014. 01. 11   향기로운 재스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