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카테고리2

그대 날 깊이 알지못해요/등려군

향기로운 재스민 2014. 2. 11. 14:28

 

 


你不了解我
我却了解你
我有心事你知多少
从来不把我关照
花有寂寞 人有烦恼
你却不明了
如果你不了解我
对你对我都不好
你不关心我
我却关心你
你有心事我知道
那就是我对你好
花有寂寞 人有烦恼
你却不明了
如果你能了解我
我俩一切更美好.. 
[내사랑등려군]
    그대는 나를 깊이 알지 못해요 나는 오히려 그대를 깊이 알지 못해요 내가 마음에 근심이 있는 걸 그대는 얼마나 아는지요 여태껏 나를 보살피지 않네요 꽃은 외로움이 있고 사람은 걱정이 있어요 그대는 오히려 잘 알지 못해요 그대가 나를 깊이 알지 못하면 그대에게나 내게 모두 좋지는 않아요 그대는 나에게 마음을 주지 않고 나는 오히려 그대에게 마음을 주지 않아요 그대가 마음에 근심이 있는 걸 나는 알고 있어요 그러면 이것은 그대에게 나는 좋아요 꽃은 외로움이 있고 사람은 걱정이 있어요 그대는 오히려 잘 알지 못해요 그대가 나를 깊이 알 수 있으면 우리들은 모두 더욱더 아름다워요.. [번역/진캉시앤]

2014. 02.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