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카테고리2

무내無奈 (어쩔 수 없어요)

향기로운 재스민 2014. 8. 18. 19:39

 

 

 

我本来打算离你远去
从此不再提起你
看着你一脸茫然
眼光是泪滴
我无能为力

心中的无奈象一根线
牵绊着我还有你
我实在实在没有勇气
来抛下这情意

这一刻虽然默默无语
但是我心在哭泣
求求你不要问我
为什么戚戚
我无法回答你

也许有一天我离开你
请相信是不得已
我心中心中有个秘密
却无法告诉你

我青梅竹马童年伴侣
如今又与我相聚
我们俩从前有过
爱情的默契
今生要在一起

这一份无奈 隐藏心底
该选择他还 是你
你叫我叫我怎么处理
这三角的难题
你叫我叫我怎么处理
这三角的难题


 

나는 본디 그대를 떠나서 멀리 가고 싶었어요
이제껏 다시는 그에게 말하지는 않았지만
그대 얼굴이 뿌옇게 보이니
눈빛은 바로 눈물방울이네요
나는 아무런 힘도 아무런 재주도 없어요

마음이 어쩔 수 없는 것이 마치 끈 같아요
나와 그리고 그대를 서로 엉켜 잡아당기는
나는 참으로 참으로 용기가 없어서
이 사랑을 버리네요

잠시라도 비록 조용히 말이 없어도
그저 내 마음은 울고만 있어요
제발 부탁이니 내게 묻지 말아요
어째서 다정하나
나는 그대에게 대답할 도리가 없어요

아마도 어느 날 나는 그대를 떠날 거예요
의심치 않고 믿는 것을 바라지만 어쩔 수 없어요
내 마음속에 마음속에 비밀이 있어요
오히려 그대에게 말할 도리가 없는

청매와 죽마를 함께한 어린 시절의 내 친구와
이제 또 나와 서로 만났네요
우리 둘은 옛적에 약속하였어요
사랑의 묵계를
이승에서 함께하고 싶어요

이 어쩔 수 없는 마음을 마음 밑바닥에 감추고
그 이와 그리고 그대 중에서 택하여야 해요
그대가 나로 하여금 나로 하려금 어찌 처리하라는 말인가
이 삼각관계의 어려운 문제를
그대가 나로 하여금 나로 하려금 어찌 처리하라는 말인가
이 삼각관계의 어려운 문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