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카테고리2

相思只怕不能够 / 등려군

향기로운 재스민 2015. 6. 17. 17:28

梦魂悠悠,멍훈 여우여우    
怕惹起闲愁,파러치 시엔처우
推不开心事空担忧,투에이 부카이신 스콩 단여우
不解温柔,부지에 원러우
偏自作风流,피엔쯔 주어펑리우
怕只怕相思不能够,파 즈파 샹스 부넝거우
忽一阵痛心头,후이 쩐 통신터우 (回忆真痛心头,후에이 쩐 통신터우)
忽一阵皱眉头,후이 쩐 쩌우 메이터우 (回忆真皱眉头,후에이 쩐 쩌우 메이터우)
无非是痴心、彷徨,우페이 츠신 팡후앙
人约黄昏后,런위에 후앙훈허우
为情消瘦,웨이칭 시아오 셔우
难防又难受,난팡여우 난셔우
孤零零一天如三秋。구링링 이티엔 루 산치오..

 

꿈이 어수선하여

쓸데없이 걱정이 드는 것이 무서워요

이 생각을 그만두어도 즐겁지않고 일도 헛되이 근심이 되네

포근하지가 않네요

우연이도 저절로 사랑이 생각나네요

단지 사랑을 끝까지 할 수 없을까 무서워요

갑자기 마음을 아프게 하네요

갑자기 이맛살을 찌푸리게 하네요

오로지 깊은 사랑, 방황이에요

그 사람과 해가 진 뒤를 약속하니

사랑 때문에 아위어 가네요

억누르기도 어려워 또 견디기도 어려워요

외로워서 하루가 삼 년처럼 느껴지네요.

  *진캉시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