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카테고리2

紫金花

향기로운 재스민 2015. 10. 28. 07:53

紫金花开 春天有到来,쯔진화가 피어 봄이 오니
那粉紫色的花儿 映在我的发呆,그 연한 자줏빛 꽃이 넋 잃은 나를 비추고 있어요
你最爱我的这种神态。그대가 가장 사랑하는 나의 이런 자태를

紫金花开 爱情也盛开,쯔진화가 피니 사랑도 활짝 폈어요
你不经意的一笑 深映在我的脑海,그대가 무심코 지은 웃음이 나의 마음속 깊이 비추네요
我也爱你这种神态。나도 그대의 이런 자태를 사랑해요

不要说爱我 不要说想我,나를 사랑한다고 말하지 마세요,그리워한다고
只要彼此关怀,서로 그저 관심만 가지고 있다고
你说你爱我 你说你想我,그대가 나를 사랑한다고 말해 주세요,그리워한다고
我说希望等到紫金花儿开。나는 요,쯔진화가 피기를 바라며 기다리고 있다고

又是春来 紫金花又开,다시 봄이 와 쯔진화가 피어나
那粉紫色的花儿 落在雨中接薹,그 연한 자줏빛 꽃이 빗속에 떨어져 꽃줄기에 닿는데
我独自在雨中徘徊。나는 홀로 빗속을 거닐어요

紫金花开 爱情已不在,쯔진화가 피니 사랑은 이미 있지 않네요
你没说一句再见 让我寂寞等待,그대는 한마디 인사도 없이 나를 쓸쓸히 기다리게 하네요
等到花儿开了又败。꽃이 피고 또 시들기를 기다리게 하네요

你曾说爱我 你曾说想我 그대는 일찍이 나를 사랑한다고 말했어요,그리워한다고
等不到紫金花开,쯔진화가 피기를 기다릴 수 없다고,
自从你走后 自从你别后 그대가 떠난 후에,그대와 헤어진 이후에도
我只有等待紫金花儿开。나는 쯔진화가 피기만을 기다리고 있어요

你曾说爱我 你曾说想我 그대는 일찍이 나를 사랑한다고 말했어요, 그리워한다고도
等不到紫金花开,쯔진화가 피기를 기다릴 수 없다고
自从你走后 自从你别后 그대가 떠난 후에,그대와 헤어진 이후에도
我只有等待紫金花儿开。나는 쯔진화가 피기만을 기다리고 있어요..

紫荆花 zǐjīnghuā:박태기나무꽃·Cercis chinensis。


 

'새 카테고리2' 카테고리의 다른 글

迟来的爱 -李茂山 늦게 온 사랑  (0) 2015.11.20
왕사여작/등려군  (0) 2015.11.18
야즈 Duck ___ Su Hui Lun _蘇慧倫  (0) 2015.10.03
[스크랩] 范逸臣- i believe  (0) 2015.09.12
참고  (0) 2015.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