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글 1

[스크랩] 悲歡人生비환인생/ 鄧麗君등려군_(슬프고 기쁜 인생) ★

향기로운 재스민 2011. 7. 24. 17:27

    悲歡人生비환인생/ 鄧麗君등려군 beihuanrensheng 未知 词/ 未知 曲/ 金康顯 飜譯 专辑 : 怀念邓丽君 Teresa Teng 테레사텐 テレサ・テン 邓丽君 演唱 :《悲欢人生》3.30M [悲歡人生비환인생.中国语]☜등려군노래듣기

     

    
    有人说人生如梦
    快乐欢喜 
    有人说人生如云
    欢聚悲离
    哈, 虽然是各有各的人生观
    我浪视悲欢的人生
    欢聚的时候手牵着手
    悲离的时候分开了手
    孤独一个忧伤的喝着苦酒
    孤独一个把烟卷拼命的抽
    哈, 虽然是各有各的人生观
    总归是悲欢的人生
    有人是得意洋洋过了一生
    有人是迷迷糊糊混了一世
    哈, 虽然是各有各的人生观
    我浪视悲欢的人生
    我不怕贫穷我挣劳力
    我不怕困难鼓足勇气
    当这个世界使我转运
    荣誉的宫殿我怎不去
    哈, 虽然是各有各的人生观
    我找寻快乐的人生 
    当这个世界使我转运
    荣誉的宫殿我怎不去 
    [내사랑등려군] 
      사람들은 인생이 꿈같다고 말을 하지요 즐겁고 기쁜 사람들은 인생이 구름같다고 말하지요 즐거우면 모이고 슬프면 흩어지는 아, 비록 사람들은 자기만의 인생관을 가지고 있지만 나는 슬프고 기쁜 인생을 허망하게 바라봅니다 즐거워 한데 모일 때는 손에 손을 잡고 슬퍼서 헤어질 때는손을 놓아요 외로움에 너무 서글퍼하는 사람은 쓴 술을 마시고 외로움에 너무 괴로워하는 사람은 담배를 피우네 아, 비록 사람들은 자기만의 인생관을 가지고 있지만 어쨌든 슬프고 기쁜 인생이네.. 어떤 사람들은 자신만만하게 일생을 보내고 어떤 사람들은 정신없게 일생을 보내요 아, 비록 사람들은 자기만의 인생관을 가지고 있지만 나는 슬프고 기쁜 인생을 허망하게 바라봅니다 나는 애써 일을 해도 가난한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나는 어려운 것에 용기를 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아요 이 세상이 내게 자 떠나라 할 때 영예로운 이 궁전을 나는 어찌 떠나지 않으랴 아, 비록 사람들은 자기만의 인생관을 가지고 있지만 나는 즐거운 인생을 찾아요 이 세상이 내게 자 떠나라 할 때 영예로운 이 궁전을 나는 어떻게 떠나지 않을 수 있으랴.. [번역/진캉시앤]
    2.5M-VBR 鄧麗君등려군_悲歡人生비환인생beihuanrensheng 最近更新时间:2003-1-10 其他曲名:슬프고 기쁜 인생.. 자연으로 돌아가라면 기꺼이 가련다, 인생이란 즐겁기도 슬프기도 하쟎느냐.. 덩리쥔도 이처럼 세상이 자 떠나라 하니 이 영예로운 궁전을 홀연히 떠났나 하네요. [번역후기/진캉시앤] [등려군노래검색목록표'1250곡]☜등려군노래찾기
출처 : 내 사랑 등려군
글쓴이 : 류상욱 원글보기
메모 : 슬프고 기쁜 인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