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글 1

[스크랩] 如果能許一個願여과능허일개원/ 鄧麗君등려군_(만일 한 가지 소원을 들어준다면..)

향기로운 재스민 2011. 7. 24. 17:09
    如果能許一個願여과능허일개원/ 鄧麗君등려군 ruguonengxuyigeyuan 孙仪 詞/ 汤尼 曲/ 金康顯 飜譯 专辑: 怀念邓丽君 Teresa Teng 테레사텐 テレサ・テン 邓丽君 演唱 :《如果能许一个愿》7.71M [如果能許一個願여과능허일개원.中国语]☜등려군노래듣기

     

    
    如果能许一个愿
    我愿重回故园 
    踏进那小小庭院
    重见我儿时游伴
    如果能许一个愿
    我愿找回童年 
    在母亲怀中依偎 
    听她讲故事一篇 
    似水的年华
    换来一声轻叹 
    绿草 田间 秋千
    已不在身边 
    如果能许一个愿
    我要时光回转
    再重温旧日的梦
    从绚丽回到平凡
    似水的年华
    换来一声轻叹
    绿草 田间 秋千
    已不在身边
    如果能许一个愿 
    我要时光回转
    再重温旧日的梦
    从绚丽回到平凡 
    [내사랑등려군]
      만일 한 가지 소원을 들어준다면 나는 다시 고향의 동산으로 돌아가 그 자그마한 정원에 들어가서 다시 내 어릴 적 소꼽친구를 만나고 싶어요 만일 한 가지 소원을 들어준다면 나는 어린 시절로 돌아가 어머니 품안 다정히 안겨서 어머니가 말해주는 옛날이야기를 듣고 싶어요 물처럼 흘러가 버린 세월이 한숨으로 바뀌었네요 푸른 풀이 있는 마을에는 그네가 이미 내곁에는 없네요 만일 한 가지 소원을 들어준다면 나는 세월을 되돌려서 다시 지난 날의 꿈을 꾸어 화려함에서 평범함을 찾고 싶어요 물처럼 흘러가 버린 세월이 한숨으로 바뀌었네요 푸른 풀이 있는 마을에는 그네가 이미 내곁에는 없네요 만일 한 가지 소원을 들어준다면 나는 세월을 되돌려서 다시 지난 날의 꿈을 꾸어 화려함에서 평범함을 찾고 싶어요.. [번역/진캉시앤]
    1.9M-VBR 鄧麗君등려군_如果能許一個願여과능허일개원ruguonengxuyigeyuan 最近更新時間:2009-7-11 其他曲名 : 만일 한 가지 소원을 들어준다면.. [등려군노래검색목록표'1250곡]☜등려군노래찾기
출처 : 내 사랑 등려군
글쓴이 : 류상욱 원글보기
메모 : 옛날을 그리워하며....다시 갈 수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