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스크랩] [자작시] 막다른길

향기로운 재스민 2011. 5. 30. 14:38

 


막다른 길

 

이정표도 없었고
곧게 뻗어있는 길

단 한번도 가본적 없는
초행길이라 막연했지만
가지 않으면 안 될
길이였기에
무작정 갔을 뿐이다

 

길을 들어설 때부터
가슴을 조이며
다가오던 불안이
내안에 머물며
나를 마구 흔들어 댔지만
나는 개의치 않았다

막다른 도로일지는 몰랐다

 

참으로
이상한 일이 아닐수 없다

 

내가 원하는 것은
막히지 않은

통과도로이기를 소망하나
나의 길은 항상
막다른 길로
내앞에 놓여있을 뿐이다  

 

김재곤

 

추신
늘 직진도로이기를 소망하며 길을 걷고 있지만 가다보면 늘 막다른길앞에 서있게 되는 것 같습니다. 얼마나 더 걸어야 직진도로를 만날수 있을까요,,,나의 삶에 막다른 길을 피해 갈수 있는 네비게이션 같은것은 없을까요,,,

 

Mikis Theodorakis - Love Theme From Phaedra | 음악을 들으려면 원본보기를 클릭해 주세요.

 

 

출처 : 부뤼쉘 戀歌
글쓴이 : 김재곤 바오로 원글보기
메모 : 노래도 너무 슬프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