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글 1

[스크랩] 我要對你說 아요대니설/ 鄧麗君등려군_(1982년 공연곡`Encore) ★

향기로운 재스민 2011. 6. 3. 14:42

    我要對你說아요대니설/ 鄧麗君등려군 woyaoduinishuo 庄奴 詞/ 古月 曲/ 金康顯 飜譯 專輯: 怀念邓丽君 Teresa Teng 테레사텐 テレサ・テン 邓丽君 演唱 :《我要对你说》3.95M'1982년(Encore) [我要對你說아요대니설.中國語]☜New Ver.修復版 [我要對你說아요대니설.中國語]☜등려군노래듣기

     

    
    有谁能够了解我 
    谁能了解我 
    只有那春风知道我 
    知道我寂寞 
    爱的树 情的花 
    哪一天才结果 
    远方有人在呼唤 
    不是呼唤我 
    呀呼唤我 
    我要有人来爱我 
    有人来爱我 
    梦幻的青春怕错过 
    我要对你说 
    爱的树 情的花 
    哪一天才结果 
    远方有人在呼唤 
    不是呼唤我 
    呀呼唤我 
    爱的树 情的花 
    哪一天才结果 
    远方有人在呼唤 
    不是呼唤我 
    呀呼唤我 
    不是呼唤我 
    [내사랑등려군]
      어느 누가 나를 잘 알아 줄 수 있으랴, 누가 나를 알아 줄 수 있으랴 그저 그 봄바람만이 나를 알아 주리라, 내 외로움을 알아 주리라 사랑스런 나무, 정다운 꽃, 그 날이 바로 결과이네요 멀리서 어떤 사람이 부르고 있어요, 나를 부르고 있는 것은 아니에요 나를 부르고 있는 것은.. 나는 어떤 사람이 나를 사랑해 주길 바라요, 어떤 사람이 나를 사랑해 주길 바라요 꿈결 같은 젊음이 지나쳐 버리는 것이 무서워 라고, 나는 당신께 말해요 사랑스런 나무, 정다운 꽃, 그 날이 바로 결과이네요 멀리서 어떤 사람이 부르고 있어요, 나를 부르고 있는 것은 아니에요 나를 부르고 있는 것은.. 사랑스런 나무, 정다운 꽃, 그 날이 바로 결과이네요 멀리서 어떤 사람이 부르고 있어요, 나를 부르고 있는 것은 아니에요 나를 부르고 있는 것은 나를 부르고 있는 것은 아니에요.. [번역/진캉시앤]
    2.2M-VBR'Encore 鄧麗君등려군_我要對你說아요대니설woyaoduinishuo_(修復版) 最近更新時間:2009-10-28/ 1982年1月9~11日,演唱会Encore[现场录音珍藏版] 其他曲名 : 나는 당신께 말해요.. [음원제공] shymans (등려군홈페이지)/ [원곡] 1973年[你可知道我爱谁]专辑, [등려군노래검색목록표'1250곡]☜등려군노래찾기
출처 : 내 사랑 등려군
글쓴이 : 류상욱 원글보기
메모 : 조용한 곡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