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글 1

[스크랩] 我的心 你的心(아적심니적심)/ 鄧麗君 등려군_(댄스곡`2버전)

향기로운 재스민 2011. 6. 14. 23:08

    我的心你的心아적심니적심/ 鄧麗君등려군 wodexinnidexin 林煌坤 詞/ 林鳳音 曲/ 金康顯 飜譯 专辑: 怀念邓丽君 Teresa Teng 테레사텐 テレサ・テン 邓丽君 演唱 :《我的心你的心》5.43M'1975년(舞曲版) [我的心你的心아적심니적심.中國語]☜Dance [我的心你的心아적심니적심.中國語]☜등려군노래듣기

     

    
    我的心呀 你的心
    早已同相印
    为什么我求爱
    你不答应
    莫不是你的心里
    有新的园地
    只要你让我明白
    我一样感激
    我的心呀 你的心
    早已有默契
    让我俩在一起
    欢乐无比 
    [내사랑등려군]
      나의 마음 야! 그대의 마음 일찌감치 서로 마음이 하나로 이어졌는데 어째서 내가 사랑을 바라는데 그대는 답을 하지 않나요 설마 그대의 마음속에 새로운 동산이 있는 것은 아닌가요 그저 그대가 나를 이해시키기만 하면은 나는 마찬가지로 감격할 거예요 나의 마음 야! 그대의 마음 일찌감치 한 묵계가 우리 두사람으로 하여금 더불어 즐거움이 비길 데 없게 하네요.. [번역/진캉시앤]
    2.7M-VBR'Dance 2 첨부파일 鄧麗君_我的心你的心 wodexinnidexin (1975년'Dance).wma2.6M-VBR 鄧麗君등려군_我的心你的心아적심니적심wodexinnidexin 最近更新時間:2008-8-26 其他曲名 : 나의 마음 그대의 마음.. 鄧麗君樂風唱片時期(1971~1976)第十八輯:1975年《沒有愛怎麼活/永相愛》 [등려군노래검색목록표'1250곡]☜등려군노래찾기
출처 : 내 사랑 등려군
글쓴이 : 류상욱 원글보기
메모 : 가벼운 춤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