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글 1

[스크랩] 조이 / 爲什麽你會有煩惱_위십마니회유번뇌

향기로운 재스민 2012. 1. 20. 02:32

爲什麽你會有煩惱위십마니회유번뇌/ 鄧麗君등려군
weishimenihuiyoufannao
庄奴  詞/ 古月  曲/ 金康顯  飜譯
专辑: 怀念邓丽君 Teresa Teng 테레사텐 テレサ・テン
邓丽君 演唱 :《为什么你会有烦恼》4.46M'1976년
[爲什麽你會有煩惱위십마니회유번뇌.中国语]☜등려군노래듣기

 


为什么你会有烦恼
烦恼对你身体有些不太好
只要你自己不去寻烦恼
一年三百六十五天都欢笑
你心理有烦恼
是否爱情把你绕
谁的责任赶快找
你要不找我知道
一定是你的态度不礼貌
啊, 连你自己都不知道
你呀你心事我明了
他不要你的爱我也不会要
这样的烦恼我才不愿找
我要三百六十五天都欢笑 
[내사랑등려군]
    어째서 그대는 걱정을 하나요 그대에 대한 걱정은 몸에도 그다지 좋지 않아요 오로지 그대가 스스로 걱정을 찾으러 가지 않기만 하면 한해 삼백예순닷새 모두 즐겁게 웃네요 그대 마음에는 걱정이 있네요 사랑이 그대를 감싸고 있지 않나요 누구의 책임인가 빨리 찾으러 가요 그대는 내가 아는 가를 알려고 하지 마세요 언제나 그대의 태도는 예의가 없네요 아! 비록 그대 스스로 다 모른다 하더라도.. 그대 야! 그대의 마음은 내가 분명히 알지요 그이는 그대의 사랑이 필요 없고 나도 필요하지는 않아요 이같은 걱정을 나는 정말로 찾고 싶지 않아요 나는 삼백예순닷새 모두 즐겁게 웃고 싶어요.. [번역/진캉시앤]

출처 : 내 사랑 등려군
글쓴이 : 조이 원글보기
메모 : 모르던 노래라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