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카테고리2

사개원망四個願望/등려군

향기로운 재스민 2014. 4. 4. 06:40

 

如果我要谈爱的时候,
我有四个希望。
找到一个爱人的时候,
我有四个希望。
第一个送我一朵玫瑰花香,
第二个摘下一颗星星闪亮,
第三个陪我上山看月亮,
第四个陪我海边手拉手到沙滩。
如果你肯听我的希望,
我就永远不忘。
痴痴地真心地爱上你,
永远永远在身旁。
如果我要谈爱的时候,
我有四个希望。
找到一个爱人的时候,
我有四个希望。
第一个告诉我说爱我情长,
第二个请你明白我的心肠,
第三个甜言蜜语在耳旁,
第四个耐心陪我由早晨到夜晚。
如果你肯听我的希望,
我就永远不忘。
痴痴地真心地爱上你,
永远永远在身旁。
第一个送我一朵玫瑰花香,
第二个摘下一颗星星闪亮,
第三个陪我上山看月亮,
第四个陪我海边手拉手到沙滩。
如果你肯听我的希望,
我就永远不忘。
痴痴地真心地爱上你,
永远永远在身旁。
[내사랑등려군]
    만일 내가 사랑을 말하고 싶다면 나는 네 가지 바람이 있어요 애인을 찾을 때에는 나는 네 가지 바람이 있어요 첫째는 내게 한 송이 장미 꽃내음을 보내 주는 것이고 둘째는 반짝이는 별을 따 주는 것이고 셋째는 나와 더불어 산에 올라 밝은 달을 보는 것이고 넷째는 나와 더불어 바닷가에서 손을 잡고 모래밭에 가는 것이에요 만일 그대가 내 바람을 듣기를 좋아하면 나는 영원히 잊지 않을 거예요 정말로 깊이깊이 그대를 사랑해요 영원히 영원히 곁에서 만일 내가 사랑을 말하고 싶다면 나는 네 가지 바람이 있어요 애인을 찾을 때에는 나는 네 가지 바람이 있어요 첫째는 오래도록 나를 사랑할 것이라고 내게 속삭이는 것이고 둘째는 내 마음을 분명히 알아 주길 그대에게 부탁하는 것이고 셋째는 달콤하고 감미로운 말을 내 귓가에 속삭이는 것이고 넷째는 새벽부터 밤늦게 까지 나와 더불어 견디는 것이에요 만일 그대가 내 바람을 듣기를 좋아하면 나는 영원히 잊지 않을 거예요 정말로 깊이깊이 그대를 사랑해요 영원히 영원히 곁에서 첫째는 내게 한 송이 장미 꽃내음을 보내 주는 것이고 둘째는 반짝이는 별을 따 주는 것이고 셋째는 나와 더불어 산에 올라 밝은 달을 보는 것이고 넷째는 나와 더불어 바닷가에서 손을 잡고 모래밭에 가는 것이에요 만일 그대가 내 바람을 듣기를 좋아하면 나는 영원히 잊지 않을 거예요 정말로 깊이깊이 그대를 사랑해요 영원히 영원히 곁에서.. [번역/진캉시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