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글 1

[스크랩] 愛的渦流 애적와류/ 鄧麗君등려군_(사랑의 소용돌이) ★

향기로운 재스민 2011. 6. 28. 11:30

    愛的渦流 애적와류/ 鄧麗君등려군 aidiwoliu_(Love Burble) 司徒明 詞/ 姚敏 曲/ 金康顯 飜譯 專輯: 怀念邓丽君 Teresa Teng 테레사텐 テレサ テン 邓丽君 演唱 :《爱的涡流》8.01M [愛的渦流애적와류.中國語]☜등려군노래듣기

     

    
    百花齊放春光照大地 
    葉绿花红處處添生气 
    我倆偎依在一起 
    情意纏綿不分離 
    你愛我來我愛你 
    百花齊放春光照大地 
    陽光普照景色更綺麗 
    水涯山偎同游戏 
    難捨難分心相繫 
    你爱我来我爱你 
    愛的渦流太神秘 
    到春來更呀更有意 
    愛的渦流太神秘 
    到春來叫呀叫人迷 
    (爱的涡流很神秘) 
    百花齊放春光照大地 
    陽光普照景色更綺麗 
    水涯山偎同游戏 
    難捨難分心相繫 
    你爱我来我爱你 
    愛的渦流太神秘 
    到春來更呀更有意 
    愛的渦流太神秘 
    到春來叫呀叫人迷 
    (爱的涡流很神秘) 
    百花齊放春光照大地 
    陽光普照景色更綺麗 
    水涯山偎同游戏 
    難捨難分心相繫 
    你爱我来我爱你 
    [내사랑등려군]
      온갖 꽃들이 모두 다 피어나고 봄빛이 너른 벌판을 비추니 잎새는 푸르러 지고 꽃들은 붉게 피어나니 여기저기 생기가 넘치네 우리 둘이 함께 서로 포근히 안기니 사랑이 서로 깊어지고 도타워 져 떨어질 수 없네요 그대가 나를 사랑하니 나도 그대를 사랑하게 되네요 온갖 꽃들이 모두 다 피어나고 봄빛이 너른 벌판을 비추고 봄빛이 두루 비치니 경치가 더욱 더 아름다워라 물가에 있는 산에 함께 다정히 안기어 즐기니 마음이 서로 얽히고 사랑이 각별하여 차마 떨어지지 못하네 그대가 나를 사랑하니 나도 그대를 사랑하게 되네요 사랑의 소용돌이는 너무나 신비하여 봄이 오면은 더욱더 그리워하는 마음이 있어 지네요 사랑의 소용돌이는 너무나 신비하여 봄이 오면은 더욱더 사람을 미혹시키게 하네요 (사랑의 소용돌이는 아주 신비하네) 온갖 꽃들이 모두 다 피어나고 봄빛이 너른 벌판을 비추고 봄빛이 두루 비치니 경치가 더욱더 아름다워라 물가에 있는 산에 함께 다정히 안기어 즐기니 마음이 서로 얽히고 사랑이 각별하여 차마 떨어지지 못하네 그대가 나를 사랑하니 나도 그대를 사랑하게 되네요 사랑의 소용돌이는 너무나 신비하여 봄이 오면은 더욱더 그리워하는 마음이 있어 지네요 사랑의 소용돌이는 너무나 신비하여 봄이 오면은 더욱더 사람을 미혹시키게 하네요 (사랑의 소용돌이는 아주 신비하네) 온갖 꽃들이 모두 다 피어나고 봄빛이 너른 벌판을 비추고 봄빛이 두루 비치니 경치가 더욱 더 아름다워라 물가에 있는 산에 함께 다정히 안기어 즐기니 마음이 서로 얽히고 사랑이 각별하여 차마 떨어지지 못하네 그대가 나를 사랑하니 나도 그대를 사랑하게 되네요.. [번역/진캉시앤]
    2M-VBR 鄧麗君등려군_愛的渦流애적와류aidiwoliu 最近更新時間:2009-8-16/ [原唱] 方静音, 逸敏, 其他曲名 : Love Burble/ 사랑의 소용돌이.. [등려군노래검색목록표'1250곡]☜등려군노래찾기
출처 : 내 사랑 등려군
글쓴이 : 류상욱 원글보기
메모 : 모르는 곡이라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