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글 1

[스크랩] 조이 / 忘記他_망기타

향기로운 재스민 2011. 6. 29. 16:43

忘記他 망기타/ 鄧麗君등려군
wangjita
黃雨沾 作詞/ 黃雨沾 作曲/ 김강현 번역
專輯: 怀念邓丽君 Teresa Teng 테레사텐 テレサ テン
邓丽君 演唱 :《忘记他》6.79M'粤语(原版伴奏音)
[忘記他 망기타.粤語]☜등려군노래듣기 (광동어)

 


忘记他, 
等于忘掉了一切, 
等于将方和向抛掉, 
遗失了自己! 
忘记他, 
等于忘掉了欢喜, 
等于将心灵也锁住, 
同痛苦一起! 
从来只有他, 
可以令我欣赏自己, 
更能让我去用爱, 
将一切平凡事变得美丽! 
忘记他, 
怎么忘记得起。 
铭心刻骨来永久记住, 
从此永无尽期。 
[내사랑등려군]
    그대를 잊어요 모두 다 잊어버리는 것과 마찬가지에요 방향을 모두 다 던져 버리는 것과 마찬가지에요 나 스스로를 잃어버렸어요 그대를 잊어요 즐거움을 잊어버리는 것과 마찬가지에요 마음도 가두어 두는 것과 마찬가지에요 아픔과 함께 하네요 이제까지 오로지 그대뿐이에요 나를 스스로 사랑할 수 있게 하네요 다시금 내가 사랑할 수 있게 하네요 평범한 모든 것을 아름다운 것으로 바꾸네요 그대를 잊어요 어찌 잊으리오 뼈에 사무치도록 잊을 수 없어 언제까지 마음에 남아있어요 이제부터 길이길이 기약도 없이.. [번역/김강현]

출처 : 내 사랑 등려군
글쓴이 : 조이 원글보기
메모 : 중국어를 전공한 막내와 같이 불러보려고요... 광동어 아닌 노래는 없는지요. 본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