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글 1

[스크랩] 我 没有 骗 你_아몰유편니

향기로운 재스민 2011. 7. 1. 13:56

我没有骗你아몰유편니/ 邓丽君등려군

womeiyoupianni

林煌坤 词/ 丹羽宏树 曲/ 千言萬語 飜譯

丹羽[广心]树曲

专辑: 金唱片 畅销歌曲篇(五)

邓丽君 演唱 :《..》

[我没有骗你아몰유편니.中国语]☜등려군노래듣기

[Lupakan Diriku-(我没有骗你).印尼语]☜등려군노래듣기


我没有骗你,没有骗你。
离开你,万分不得已。
既然不能够在一起,
不如早一点分离。
你忘了我,我也忘了你。
把我俩的过去,
丢进河里,
埋在土里,
让我俩永远永远地忘记。
我实在爱你,实在爱你。
为了你,牺牲我自己。
虽然我没有得到你,
你曾给我甜蜜。 
你忘了我,我也忘了你。
把我俩的过去,
丢进河里,
埋在土里,
让我俩永远永远地忘记。
我为你流泪,我也哭泣。 
要分离,实在不得已。
今生不能够在一起,
来世我俩再团聚。
你忘了我,我也忘了你。
把我俩的过去,
丢进河里,
埋在土里,
让我俩永远永远地忘记。
[내사랑등려군]
    속인적 없어요 결코 없어요 떠날 수 밖에 없어요 함께 있지도 못할 바엔 일찌감치 떠나요 우린 서로 잊고 있네요 우리들 추억을 강물속에 땅속깊이 묻고서 영원토록 잊어요 사랑을 했어요 사랑 했어요 당신께 모두 바쳤죠 당신을 잡지 못했지만 그땐 행복했어요 우린 서로 잊고 있네요 우리들 추억을 강물속에 땅속깊이 묻고서 영원토록 잊어요 눈물을 흘려요 울고 있어요 떠날 수 밖에 없어요 살아서 못한 사랑은 죽은 후 이루어요 우린 서로 잊고 있네요 우리들 추억을 강물속에 땅속깊이 묻고서 영원토록 잊어요 [飜譯/千言萬語]

출처 : 내 사랑 등려군
글쓴이 : 조이 원글보기
메모 : 속인적 없어요. 정말 노래 잘하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