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글 1

[스크랩] 你的愛人不是我_니적애인부시아

향기로운 재스민 2011. 7. 2. 21:50

你的愛人不是我니적애인부시아/ 鄧麗君등려군
nidiairenbushiwo
丽生  词/ 古月  曲/ 金康顯  飜譯
专辑: 怀念邓丽君 Teresa Teng 테레사텐 テレサ・テン
邓丽君 演唱 :《你的爱人不是我》5.37M'1975년
[你的愛人不是我니적애인부시아.中国语]☜등려군노래듣기

 


告诉你 告诉你.
我一定要告诉你.
离开你 离开你.
我实在是不得已.
别哭泣 别哭泣.
哭泣是没出息.
不是故意使你伤心.
要把你抛弃.
你的爱人不是我.
我的爱人不是你.
若要结合 若要结合.
啊, 不可以.
谢谢你 谢谢你.
我一定要谢谢你.
你对我 你对我.
无限温柔情和意.
我劝你 我劝你.
我劝你 要忘记.
过去那些甜甜蜜蜜.
不要再回忆.
你的爱人不是我.
我的爱人不是你.
若要结合 若要结合.
啊, 不可以 
[내사랑등려군]
    그대에게 말해요 그대에게 말해요 나는 반드시 그대에게 말하고 싶어요 그대를 떠나요 그대를 떠나요 나는 참으로 어쩔 수 없어요 흐느껴 울지 말아요, 흐느껴 울지 말아요 흐느껴 우는 것은 못난 것이라 일부러 그대 마음을 아프게는 하지 않아요 그대를 마음 속에서 버리고 싶어요 그대가 사랑하는 사람은 내가 아니에요 내가 사랑하는 사람은 그대가 아니에요 맺어지고 싶다면 맺어지고 싶다면 아, 어쩔 수 없어라.. 그대가 고마워요 그대가 고마워요 나는 반드시 그대에게 감사드려요 그대 내게 향한, 그대 내게 향한 한없는 따스하고 부드러운 사랑과 마음을 나는 그대를 타일러요, 나는 그대를 타일러요 나는 그대가 잊어야 한다고 타일러요 지나 간 저 달콤함을 다시 떠올리지는 말아요 그대가 사랑하는 사람은 내가 아니에요 내가 사랑하는 사람은 그대가 아니에요 맺어지고 싶다면 맺어지고 싶다면 아, 어쩔 수 없어라.. [번역/진캉시앤]

 

告诉你 告诉你.
我一定要告诉你.
离开你 离开你.
我实在是不得已.
别哭泣 别哭泣.
哭泣是没出息.
不是故意使你伤心.
要把你抛弃.
你的爱人不是我.
我的爱人不是你.
若要结合 若要结合.
啊, 不可以.
谢谢你 谢谢你.
我一定要谢谢你.
你对我 你对我.
无限温柔情和意.
我劝你 我劝你.
我劝你 要忘记.
过去那些甜甜蜜蜜.
不要再回忆.
你的爱人不是我.
我的爱人不是你.
若要结合 若要结合.
啊, 不可以 
[내사랑등려군]
    까우쑤니 까우쑤니 워이띵요우까우쑤니 (L)리카이니 (L)리카이니 워스짜이쓰뿌더이 베쿠치 베쿠치 쿠치쓰메이추씨 부쓰꾸이스니쌍씬 요우바니파우치 니디아이런부쓰워 워디아이런부쓰니 뤄요우제허 뤄요우제허 아,뿌커이 쎄쎄니 쎄쎄니 워이띵요우쎄쎄니 니뚜이워 니뚜이워 우썐원러우칭허이 워쵄니 워쵄니 워쵄니 요우왕찌 꿔취나쎄탠탠미미 부요우짜이후이이 니디아이런부쓰워 워디아이런부쓰니 뤄요우제허 뤄요우제허 아,뿌커이 [독음/조이]

 

출처 : 내 사랑 등려군
글쓴이 : 조이 원글보기
메모 : 귀여운 톤으로 예쁘게 노래를 하시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