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글 1

[스크랩] 悄 悄地告訴 你 초초지고소니/ 鄧麗君등려군_(살며시 당신에게 말해요) ★

향기로운 재스민 2011. 7. 3. 20:18

    悄悄地告訴你초초지고소니/ 鄧麗君등려군 qiaoqiaodigaosuni 陶大偉 詞/ 陶大偉 曲/ 金康顯 飜譯 专辑: 怀念邓丽君 Teresa Teng 테레사텐 テレサ・テン 邓丽君 演唱 :《悄悄地告诉你》10.4M'1981년 [悄悄地告訴你초초지고소니.中國語]☜등려군노래듣기

     

    
    悄悄地告诉你,
    我满怀情意,
    偷偷地问问你,
    他可知我心意。
    心中的话,
    请你带给他,
    问个明白,
    爱我可象我爱他。
    啊,默默地等着你,
    等你给我讯息,
    轻轻地告诉你,
    我永远爱着你。
    [내사랑등려군] 
      살며시 당신에게 말해요 나는 사랑이 가득 차 있다고 남몰래 당신에 물어보네 그가 나의 마음을 알고나 있는지 마음 속의 이야기 그에게 전해 주길 당신에게 부탁해요 분명하게 물어보네 내가 그를 사랑하는 것처럼 아마도 나를 사랑하는지 아, 말없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나에게 소식을 전해 줄 당신을 기다려요 살며시 당신에게 말해요 나는 끝없이 당신을 사랑한다고.. [번역/진캉시앤]
    2.9M-VBR 鄧麗君등려군_悄悄地告訴你초초지고소니qiaoqiaodigaosuni 最近更新时间 : 2009-6-21 其他曲名 : 悄悄的告訴你(x)/ 살며시 당신에게 말해요.. [悄悄地] 살며시(슬며시), 살짝, 조용히../ (悄悄的 조용하다, 고요하다) [등려군노래검색목록표'1250곡]☜등려군노래찾기
출처 : 내 사랑 등려군
글쓴이 : 류상욱 원글보기
메모 : 살며시 당신에게 말해요.....조용한 노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