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글 1

[스크랩] 愛慕애모/ 鄧麗君등려군_(사랑하고 사모함)

향기로운 재스민 2011. 7. 27. 14:28
    愛慕애모/ 鄧麗君등려군 aimu 林煌坤 詞/ 森冈贤一郎 曲/ 金康顯 飜譯 专辑: 怀念邓丽君 Teresa Teng 테레사텐 テレサ・テン 邓丽君 演唱 :《爱慕》7.92M'抱拥포옹 [愛慕애모.中国语]☜등려군노래듣기 [抱擁호요Houyou_(愛慕).日本语]☜일본어

     

    
    每一天,
    迎着朝阳,
    走向那大街上。
    你的家
    就在路旁,
    天天见你对我望。
    当我走过你身旁,
    心弦在震荡。
    你的身影,
    你的笑容,
    深印在我心上。
    等明天再走过你身旁,
    我也要对你望一望。
    每一天,
    送走夕阳,
    走向那大海边。
    晚风吹,
    掀起浪花,
    我的思潮在荡漾。
    望着辽阔的海洋,
    倾诉着我希望。
    我的心里
    也酝酿着,
    情深意长,
    盼望你也和我一样,
    把爱的火花点燃。 
    [내사랑등려군]
      날마다 아침 해를 맞으러 큰 그 거리로 달려 가네요 그대의 집으로 바로 길가에 있는 날마다 내가 바라는 대로 그대를 쳐다 봅니다 내가 그대 곁으로 달려갈 때엔 심금이 울리고 있었어요 그대의 어슴프레한 모습 그대의 미소 짓는 얼굴이 내 마음에 깊게 새겨 있지요 다시 그대 곁으로 달려가려고 내일을 기다리네요 나도 그대가 좀 보아 주길 바라고 있어요 날마다 저녁 해를 배웅하러 저 너른 바닷가로 달려가네요 밤바람이 불어 물보라가 솟구쳐 오르니 내 마음도 출렁이네요 아득히 너른 큰 바다을 바라다 보며 내 꿈을 하소연 하네요 내 마음속에서도 준비는 하고 있지만 사랑도 깊어 가고 뜻도 커 가니 그대도 나와 같이 마찬가지로 사랑의 불꽃이 타오르기를 간절히 바라네요.. [번역/진캉시앤]
    2M-VBR 鄧麗君등려군_愛慕애모aimu 最近更新时间:2009-6-8 其他曲名 : 抱擁포옹(日语)/ 애모/ 사랑하고 사모함.. [愛慕애모Aimu_(抱擁호요/포옹).MR]☜반주음'MR [등려군노래검색목록표'1250곡]☜등려군노래찾기
출처 : 내 사랑 등려군
글쓴이 : 류상욱 원글보기
메모 : 처음 듣는 곡인데 부드러운 느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