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평화

아남 카라 (Anam Chara) 라는 뜻을 배우다

향기로운 재스민 2011. 8. 8. 16:21

 

 

 

아남 카라 (Anam Chara) 의 뜻    blog. 에서 배움

 

 

 

아일린드에는 유럽의 인디언이라 불리는 켈트 인들이

살고 있었다. 그들은 사랑과 영혼에 대한 깊은

이해를 지니고 있었다

 

고대 켈트인의 아남카라 (Anam Chara)는

영혼의 동반자를 일컫는 말이다

 

수많은 생을 거치면서

어느 시간대

어느 공간대에서나 함께해 온 존재

 

원래 같은 흙이었던 기억을 간직하고 있는 사람,

자기 삶의 숨은 비밀을 열어 보일 수 있는 사람,

나아갸 영적인 안내자의 역활을 하는 사람,

그가 곧 영혼의 동반자다

 

 

 

*** 영적인 안내자의 역활을 하는 사람?     ***

 

(Anam Chara)........(                     ) 11 월 까지는 정해지겠지.....

 

 

 

P S.  오늘은 모처럼 주식 시장을 컴. 을 통해서 살펴 보았다

        52 주만에 삼성전자주도 거의 바닥 까지 수준에 왔고

        장중에 circuit breakers 발동했고

        주식 시장이 혼란스러웠다. 

        미국의 신용등급은 부동산 시장도 위축감을 당분간

        갖게 만들것이고 금 시장은 오를 것 같다. 주식 시장은

        며칠전에서 부터 눈여겨 보라는 말을 무시한 판단이 

        옳았다는 생각을 해 본다.   

       각자의 사는 방법이 다르니까......

 

 

        오래간만에 Andre Rieu 의 바이올린 연주를 영상으로 보았다

        3 살 먹은 아기와 함께. 또 관중과 함께 호흡을 맞추어 하는 모습이

        특별히 보기 좋았다.(시인의 파라다이서에서 보낸 동영상)

 

 

 

 

        2011. 8. 8  향기로운 쟈스민 오후에